지니에서 노래 다운로드 또는 구매 방법
본문 바로가기
  • 남빠의 정보 공유
공유/컴퓨터,스마트폰 정보

지니에서 노래 다운로드 또는 구매 방법

by 남빠 2021. 6. 28.
728x90
반응형

지니에서 노래 다운로드 또는 구매 방법

목차

  1. 구매하고 싶은 노래 검색
  2. 다운로드 음질 선택
  3. 결제 유형 선택
  4. 인증번호 받기
  5. 인증번호 입력
  6. 결제하기
  7. 다운로드 확인 

블로그를 하다 보니 저작권 이란 문제가 심각하다는 걸 알게 됐습니다.

오늘은 노래를 다운로드하는 방법을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지니에 로그인이 되어 있어야 합니다.

요즘에 놀면 뭐 하니에 나와서 히트한 그 노래 방송 나오자마자 1위로 올라갔네요 바로 받아 보겠습니다.  

지니 바라만본다msg워너비
1

 

1. 구매하고 싶은 노래의 앨범 타이틀(제목 왼쪽 사진)을 눌러 줍니다. 그럼 타이틀의 노래가 쭉 나오는데 놀 뭐에서 발표한 곡 두 곡이 나오는데요 오늘 쪽 점점점 있는 거 눌러 줍니다.

3

 

2. 다운로드 벨/링을 포함한 5개 메뉴가 나오는데요 다운로드 눌러 줍니다. MP3/DRM FLAC16 HQS24 눌러 줍니다. 

DRM 이란? 디지털 콘텐츠의 저작권을 보호하는 기술이다

FLAC 나는 건 무손실 음원이며 정의는 원본 오디오와 비교하여 음원의 손실이 없다는 것이 FLAC의 장점이다

5

3. 결제 유형이 나오는 데 MP3 차감 이용권이 있는 분들은 맨 위에 체크하시면 되고 저 같은 경우는 두 개 다 없어서 핸드폰 결제를 통한 음악 구매를 하려고 합니다. 

 

6

4. 전 LG 유플러스 사용 중이니까 LG 유플러스고 방문자 분들께서는 이용하시는 통신사 체크 후 밑에 일반 결제 밑 휴대폰 번호를 입력한 후 전체 동의를 누른 후 광고성 정보는 선택이라 꼭 체크하실 필요는 없으니 빼줍니다.

 

7

5. 그러면 핸드폰으로 인증 번호가 문자로 옵니다. 그 번호를 입력하시면 됩니다. 입력 후에 밑에 결제 내용 확인하였습니다. 체크박스에 체크해 주고 밑에 결제하기를 눌러 주시면 됩니다.

6. 결제하기를 누르시면 밑에 사진처럼 뜨는데 다운을 눌러 주면 완료됩니다.

 

7. 자 이게 다운이 잘 됐는지 어디로 들어갔는지 확인을 해봐야겠죠? 

밑에 사진처럼 갤럭시 기준 내 폴더 > 오디로 > MUSIC 폴더에 가시면 구매가 완료된 걸 알 수 있습니다.

9

 

이렇게 되면 다운로드 완료 된 겁니다 

자 오늘은 지니에서 노래 다운로드 또는 구매 방법을 알아봤습니다. 따라오시느라 수고하셨고 다음 스마트폰 포스팅은 

벨소리 만들기로 한번 포스팅해 볼까 합니다. 다들 힘드셨을 월요일 수고 많으셨습니다. 무더위에 유의하여 일하시고 오늘도 아시죠? 파이팅 ^^ 남빠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