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범택시 4회 리뷰 스포 있음
본문 바로가기
  • 남빠의 정보 공유
공유/드라마 & 영화 리뷰

모범택시 4회 리뷰 스포 있음

by 남빠 2023. 2. 26.
728x90
반응형

모범택시 4회 리뷰 스포 있음

안녕하세요 어제 술 많이 먹어서 

지금 좀 살 거 같아서 리뷰 시작합니다. 

본 포스팅엔 스포가 포함 돼 있습니다.

▲ 25일 방영된 SBS '모범택시2 웨이브 캡쳐

와 이제훈 경운기 운전에 사투리 연기도 일품이네요 역시 ㅎㅎ 

▲ 25일 방영된 SBS '모범택시2 웨이브 캡쳐

오늘도 고은이는 손이 참 바쁩니다 ㅎㅎ

저 오른쪽 피씨는 원래 화면이 아무것도 없는 피씨라고 합니다

 

▲ 25일 방영된 SBS '모범택시2 웨이브 캡쳐

오늘의 아이템 전파 차단기 

장점 모든 전파를 차단할 수 있다

단점 거리가 짧다 ㅋㅋㅋ

▲ 25일 방영된 SBS '모범택시2 웨이브 캡쳐

카드 단말기 수신기 전파를 차단해 줍니다 ㅋㅋㅋ 

▲ 25일 방영된 SBS '모범택시2 웨이브 캡쳐

장성철 역 맡으신 김의성 배우님이십니다 ㅋㅋㅋㅋ

이번엔 지팡이 든 할아버지로 변신!!

작전에 투입 하심 ㅎㅎㅎ

▲ 25일 방영된 SBS '모범택시2 웨이브 캡쳐

이 3인방 케미 죽이는데요? 

어쨌든 보물? 상자를 발견하게 됩니다 ㅎㅎ

▲ 25일 방영된 SBS '모범택시2 웨이브 캡쳐

오늘은 고은이도 작전에 투입해서 노래를 부르게 됩니다.

3인방이 반할만하죠? ㅎㅎ 

어쩜 이리 예쁠까?

▲ 25일 방영된 SBS '모범택시2 웨이브 캡쳐

참 교육까지 완벽합니다 ㅎㅎ 

나머지 한 명도 참 교육을 당하긴 하는데 그건 웨이브에서 직접 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그리고 마지막엔 어르신들께 나눔도 해주고 이임생 할머니 아들과 손자를 만나면서 운행을 종료하게 됩니다.

▲ 25일 방영된 SBS '모범택시2 웨이브 캡쳐

그리고 오늘 나와서 참교육 당한 두 배우분은

네이버

상추역에는 강영택 배우님이 맡으셨네요 

부추역은 유동훈 배우님이 맡으셨습니다.

 

부추역 하신 분은 아무리 찾아도 정보가 안 나오네요 ㅠㅠ 찾는 데로 올리겠습니다.

모범택시 2 다시 보기는 ▼요기서 하실 수 있습니다. 

네이버

끝으로

 의뢰인 변중희 배우님    

보스역 고상호 배우님

부추 역 유동훈 배우님

상추역 강영택  배우님 

앞으로도 많은 드라마에 뵀으면 좋겠습니다 

 

----

 

오늘도 모범택시 리뷰를 해봤습니다.

최대한 스포를 노출 안 하려고

하다 보니 내용이 많이 없네요 ㅠㅠ 

담회차부터는 좀 더 신경 써서

리뷰해 보겠습니다

주말도 거의 다 갔네요 ㅠ

남은 주말도 푹 쉬시길 바라며

언제나 파이팅 하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