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으로 추억여행
본문 바로가기
  • 남빠의 정보 공유
세상 사는 이야기/추억여행

2013년으로 추억여행

by 남빠 2023. 3. 23.
728x90
반응형

2012년에 이어 2013년 인 10년 전으로 떠나 봅니다

내가 다닐때도 이랬었으면..... ㅠㅠ 

이때가 아마 마라톤 한다고 연습할 때인 거 같습니다 

저 다닐때는 잔디도 없었고 농구 코트도 안 그려졌었는데....ㅠㅠ 

조카의 어릴적 ㅋㅋㅋ

조카 저번 추억여행 포스팅 

할 때 그 조카입니다 ㅎㅎ 

제법 큰 모습이죠? ㅎㅎ 

일본 감성~

첫 번째 사진은 작은 아버지 

결혼기념일이었는데 저희 어머니께서 축하드린다고 

메시지라도 보내드려라 이래서 네이버에서 찾아 보낸 겁니다 ㅎㅎ

두 번째는 모 커뮤니티에 흔한 일본인 감성? < 요 제목이었던 거 같은데

아무튼 감성 게시물에서 한컷 스샷 해놓은 거 같습니다 ㅎㅎ 

너무 공감됨 ㅠㅠ 

위 사진은 법륜스님 말씀 하신 것중에 한컷입니다.

이때 이거 가지고 친구랑 논쟁 비슷하게 했던 거 같은데 

친구는 법륜스님이 결혼도 안 해본 사람이 이런 글 쓰는 것 자체가 

모순이다 전 아니다 글은 쓸 수 있지 않는가 이런 식으로 

카스에서 설전 벌였던 거 같네요 ㅎㅎ 

이꽐라 ㅋㅋㅋ

이때는 회식하고 난 뒤 ㅋㅋ 취해서 직장 상사들 앞에서 

약간의 재롱? 떤다고 취한 척하고 누웠었죠 사진 찍어달라고 말이죠 ㅎㅎ

 

벗어날수없음 ㅋㅋㅋ

이것도 격하게 공감 돼서 

저장해뒀는데 업로드된 거 같습니다 ㅎㅎ 

ㅋㅋㅋㅋㅋㅋㅋ

위 사진이 10년에 떠돌던 사진인데 

지금은 저때와 달라졌을까요? 

전 아니라고 봅니다 ㅠㅠ

개돋이 보고 가세요

이렇게 2013년 일부의 추억을 공유해봤습니다.

마지막 사진 해돋이 사진 보며 원하는 일 모두 이뤄지셨으면 좋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