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범택시2 10회 리뷰 (스포주의)
본문 바로가기
  • 남빠의 정보 공유
공유/드라마 & 영화 리뷰

모범택시2 10회 리뷰 (스포주의)

by 남빠 2023. 3. 26.
728x90
반응형

본 포스팅엔 스포가 포함 돼 있습니다.

스포를 원치 않는 분들은 스크롤을 맨 밑으로 내리시면 됩니다 

 

그럼 리뷰 시작합니다.

25일 방영된 SBS '모범택시2 웨이브 캡쳐

오늘의 또 다른 빌런입니다. 

25일 방영된 SBS '모범택시2 웨이브 캡쳐

아... 곰돌이 밴드 무엇 ㅋㅋㅋㅋㅋㅋ

25일 방영된 SBS '모범택시2 웨이브 캡쳐

그날의 진실.... 당연히 의사가 아니라 

응급저치는 못함 ㅠㅠ 

25일 방영된 SBS '모범택시2 웨이브 캡쳐

일단 첫번째 참 교육

여기서 명대사

"그게 문제야

시키는 대로 하면 죄가 없는 줄 알아 

25일 방영된 SBS '모범택시2 웨이브 캡쳐

안 그래도 멋있는데

이런 멋있는 말도 하다니... 

여성분들이 반하지 않을 수가 없죠 

25일 방영된 SBS '모범택시2 웨이브 캡쳐

여기서 첫 감동 포인트가 나옵니다. 

카더카든 휴게소라는

음악이랑 이 장면이

울컥하게 만드네요 

25일 방영된 SBS '모범택시2 웨이브 캡쳐

두 번째 참 교육입니다 ㅋㅋㅋㅋ

25일 방영된 SBS '모범택시2 웨이브 캡쳐

오늘도 작전에 투입합니다 ㅎㅎ 

와 왜 찰떡 이죠?ㅋㅋㅋ

이왜진...

25일 방영된 SBS '모범택시2 웨이브 캡쳐

원장도 참 교육을 받게 됩니다.

와 근데 진짜 이 배우들

다 어떻게 섭외 한걸 까요 

그 딸 역할이나 아버지 역할.. 원장역할까지... 

어떤 배우인지는 ▼

 

 

모범택시2 9회 리뷰 (스포주의)

본 포스팅엔 스포가 포함 돼 있습니다. 스포를 원치 않는 분들은 스크롤을 맨 밑으로 내리시면 됩니다 오늘은 의료사고 관련 이야기 입니다. 서울북부검찰청 차장검사 조진우 역할로 나왔던 유

much-info.com

어떤 참교육을 당했는지는 

다시 보기를 통해 보시기를 추천드립니다.

----

오늘도 

모범택시 리뷰를 해봤습니다. 

1회 리뷰 때 진짜 힘들었거던요 

 

스포 했다고 싫어하시는 분들이 

계시지 않을까? 내용이 너무 허접하지 않을까? 

했는데 스포를 최대한 안 하려고 애를 쓰고 있습니다.

 

내용의 부실함은 1회 때 보다 나은 거 같은데 

이웃님들께서 느끼기엔 모르겠네요 ㅎㅎ 

 

모두 남은 주말도 잘 보내시길 바랍니다 

굿주말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