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그 해 우리는' 예쁜 촬영지들
본문 바로가기
  • 남빠의 정보 공유
공유/생활 건강 정보

드라마 '그 해 우리는' 예쁜 촬영지들

by 남빠 2022. 1. 17.
728x90
반응형

드라마 '그 해 우리는' 예쁜 촬영지들

그해 우리는

 

와 저는 이 드라마가 방영한 것도 몰랐는데 마녀 주연이었던 김다미 배우님 나오네요...
마녀보다는 이태원클라쓰에서 참 인상 깊게 봤던 배우인데... ㅠ

진짜 이 드라마 와이프랑 같이 보면 ㅋㅋㅋ
놀러 가자고 떼쓸 거 같은 드라마네요..ㅎㅎ

한옥마을은 예전에 친구들이랑 갔다 왔고
북촌이라는 데랑 행궁동 한번 가보고 싶은데

코로나 때문에 ㅠㅠ
이놈의 코로나 때문에 그럴 수도 없고 참 아쉽습니다 ㅠㅠ

포스팅을 마치고 와이프랑 누워서 이런 드라마가 있었음을..
이런 동네도 있다는 걸 알려줘야겠네요 ㅎㅎ

코로나 끝나면 놀러 가잔 약속과 함께...

구독 공감 댓글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