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범택시2 1화를 봤습니다. 약간 스포
본문 바로가기
  • 남빠의 정보 공유
공유/드라마 & 영화 리뷰

모범택시2 1화를 봤습니다. 약간 스포

by 남빠 2023. 2. 18.
728x90
반응형

 

모범택시 2 1화를 봤습니다. 약간 스포

 

스포가 포함돼 있습니다

하지만 제가 그렇게 글을 잘 쓰는 편이 아니기도 하고, 

리뷰는 모범택시 2가 첨이라 많이 어색하기도 하고,  그렇기에

포스팅 보시고 보셔도 재미있게 보실 수 있을 거 같습니다.

 

 

공유방 이야기부터 아나운서가 뉴스 진행 하는 형식으로 보입니다 

모범택시
▲ 17일 방영된 SBS '모범택시2 웨이브 캡쳐

공유방이라고 하지만 아마 N 번 방 이야기를 앞에 살짝 내보낸 거 같습니다. 

 

그리고 바로 

 

 

이제훈 맞아? 충격 근황..상의탈의 한껏 성난 근육(‘모범택시2’)

[OSEN=강서정 기자] ‘케이퍼 드라마’계에 한 획을 그은 히트작 SBS 금토드라마 ‘모범택시2’가 돌아온 ‘갓도기’ 이제훈의 충격 근황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오는 2월 17일 첫 방송되는 S

lkm0148.tistory.com

포스팅에서 보셨던 이제훈 모습을 보여 줍니다. 

▲ 17일 방영된 SBS '모범택시2 웨이브 캡쳐

와 이제훈 진짜 몸도 좋아 연기도 잘해 얼굴도 잘 생겨 거기다가 돈도 많아... 미쳤네요 진짜 ㅋㅋㅋㅋ 

예고로 볼 때는 몰랐는데,

교도소부터 시작하는 이유가 공유방 운영자들 수감돼 있는 교도소로 위장 잠입 한 거였네요

▲ 17일 방영된 SBS '모범택시2 웨이브 캡쳐

이 세 명이 불법 공유방 운영진들입니다 김도기(이제훈)가 주는 음료수를 먹고 잠들게 되고 

잠에서 깨어나면 탈주범이 돼있습니다 ㅋㅋㅋㅋ참 교육 제대로 해주네요...

각자의 위치에서 살아가는 모습을 보여 줍니다

최주임은 신차개발팀 연구원으로 박주임은 로켓 개발팀으로

▲ 17일 방영된 SBS '모범택시2 웨이브 캡쳐

각자의 삶을 보여주며 실종된 아들을 찾는 아버지의 의뢰를 받습니다. 

여기서 예고편에 베트남으로 간 이유를 알게 됩니다

실종된 아들이 베트남에 있다는 걸 알아냈거던요!!

 

▲ 17일 방영된 SBS '모범택시2 웨이브 캡쳐

이곳에서 불법 도박 사이트를 만들고 있었습니다. 

물론 그곳엔 빌런이 있었고요... 

그리고

▲ 17일 방영된 SBS '모범택시2 웨이브 캡쳐

바로 모범택시 1에 보이스피싱 림복자역 심소영 배우님 

개인적으로 임팩트 진짜 강했는데 다시 보니 너무 반갑더라고요 ㅎㅎ

이렇게 1화는 끝이 납니다. 

그리고 오늘 실종된 아들 역에는 

네이버

지금 우리 학교는 에도 나왔던 조지안 배우님이 

아버지 역에는 

네이버

침입자에서 나왔던 최원 배우님이 열연해 주셨습니다. 

빌런역에는 

네이버

빅마우스에서 차승태 역으로 나오셨던 윤석현 배우님이 맡아 주셨네요 

모범택시 2 1화는 시청률이 12.1퍼센트가 나왔습니다.

요즘에는 다시 볼 수 있는 플랫폼이 너무 많아서

본방송을 잘 안 보시는 분들도 계시더라고요

아무래도 광고가 중간에 2~3번 정도 나와서 그런 것도 있을 거 같습니다

 

다시 보기는 웨이브에서 하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리뷰를 마칩니다 

 

하아 오늘은 와이프 친정 가는 날이라 제가 육아하느라 

어제도 일찍 잤습니다 오늘을 위해 그러고 나서 오늘 포스팅할 수 있겠지 했는데

육아하면서는 포스팅이 어렵군요 역시 ㅠㅠ 어쨌든 너무 늦게 리뷰를 올리네요 

 

다들 주말 잘 보내시고 언제나 파이팅 하시는 거 아시죠!? ㅎㅎ 

오늘도 파이팅^^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