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보다 무서워 지고 있는 회사
본문 바로가기
  • 남빠의 정보 공유
유머&감동/유머

삼성 보다 무서워 지고 있는 회사

by 남빠 2021. 8. 12.
728x90
반응형

 

 와 이렇게 보니 삼성이 긴장 해야겠는데요 ? 계열사도 엄청 많고 위탁 운영 하는 서비스도 엄청 많네요.. 

저기서 제가 사용 하는게 카카오톡,선물하기,티스토리,다음,카카오티등등 엄청 많네요.

 

맘만 먹으면 제 일거수 일투족을 다 감시 할수 있네요? 이미 감시 되고 있는 건가? ㅎㅎ 

구독 공감 덧글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