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암군 기찬랜드 개장 이벤트
본문 바로가기
  • 남빠의 정보 공유
공유/이벤트 응모 정보

영암군 기찬랜드 개장 이벤트

by 남빠 2023. 7. 19.
728x90
반응형

영암군 기찬랜드 개장 이벤트

오늘도 경품 이벤트 응모 방법을

포스팅하려 합니다

바로 시작합니다.

아참! 스마트폰 기준으로 작성 중입니다.

 

경품 : BHC 뿌링클 + 콜라 1.25L 세트 100명
          BBQ 황금 올리브 치킨 + 콜라 1.25L 세트 100명 
각 채널별 50명이라 하는데 인스타 페이스북 블로그 그리고 하나는 모르겠네요 ㅎㅎ 

.

검색엔진으로 들어가서 영암군 블로그를 검색해 준 뒤 

그다음 공식 블로그로 들어 가 줍니다 

장소를 찾아라 이벤트로 들어갑니다. 

이웃 추가를 눌러 줍니다. 

이렇게 해서 이웃이 늘어나네요 ㅎㅎ 

이웃 추가입니다 체크 돼 있는 거 확인 후 

확인을 눌러 줍니다. 

위 사진이 완료된 화면입니다. 

게시글을 보며 아래로 가보면 좋아요 와 댓글이 있습니다. 눌러 주고 

정답인 기찬랜드와 맨트를 섞어 남겨 줍니다. 

그리고 위 내용을 캡처합니다 

이유는 아래에서

구글 폼으로 들어갑니다

이름 번호 참여 채널과 아이디인데 

저를 따라온 게 맞으시면 블로그를 입력하시면 되겠죠? ㅎㅎ 

파일 추가를 눌러 준 뒤 아까 전에 캡처한 그 댓글 

사진을 추가해 주면 됩니다.

동의하기를 눌러 준 뒤 

제출 버튼을 눌러 줍니다.

위와 같은 사진이 나오면 잘 따라오신 겁니다.

수고하셨습니다.

 

오늘 하루도 행복이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