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과자 선물 세트 (간식대장007 가방)
본문 바로가기
  • 남빠의 정보 공유
세상 사는 이야기/제품소게 & 언박싱

종합 과자 선물 세트 (간식대장007 가방)

by 남빠 2022. 3. 11.
728x90
반응형

`오늘은 좀 늦게 언박싱 사진을 올려 봅니다. 

그동안 좀 일이 좀 많았었거든요 ㅠㅠ 

 

친구가 선물 해준 과자 선물 세트!!

다은이랑 같이 먹으라며 카카오 선물하기로 과자를  보내었네요 ㅠ 

 

간식 대장이라고 쓰여 있네요 

박스를 개봉하니 종합과자 선물세트 간식 대장 007 가방 에디션이라고 쓰여있는 고급져 보이는 박스가 짠~! 

고급진 박스를 열고 나니 귀여운 네임의 스티커들이 12개가 짜잔 ~! 

그땐 몰랐지만 지금 이렇고 보니까 ㅋㅋ 은근히 이어지네요 손목을 비틀스 지렁이도 밟으면 왕꿈틀 고래밥 싸움에 새우깡 터진다 ㅋㅋㅋㅋㅋ 

그리고 구성품은 뿌셔뿌셔, 알새우칩, 새우깡 

오감자 꿀꽈배기, 비틀스, 허시스, 가나초콜릿, 찰떡파이, 시리얼, 자일리톨, 오레오 까지 

간식 대장이랑 친구는 다은이를 잘 아는 게 분명합니다. ㅋㅋㅋㅋ 어쩜 다은이가 좋아하는 것만 

보자마자 연신 감탄하더니 1주일도 안돼서 다 먹어 버리는 다은이 ㅠㅠ 
그리고 과자 사달라고 조르더라고요 ㅠㅠ 

선물 보내준 친구가 중2 때 알게 된 친구인데 벌써 알고 지낸 지 21년째....

다리가 불편한 나에게 어디 이동할 때 있을 때 연락 달라는 고마운 친구 

 

해준 것도 없는데 내가 많이 해줬다면서 이런 것도 보내주고 ㅠㅠ 

진짜 고마운 친구입니다. 

 

저 또한 이 친구에게 고마운 친구 오래갈 친구가 되겠습니다. 남빠~!

 

 

구독 공감 댓글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