퀴즈를 맞히고, 시원함도 GET! 4/20일 오늘 마감
본문 바로가기
  • 남빠의 정보 공유
공유/이벤트 응모 정보

퀴즈를 맞히고, 시원함도 GET! 4/20일 오늘 마감

by 남빠 2023. 4. 20.
728x90
반응형

먼저 시작에 앞서

QR코드 수정

QR코드 수정했습니다 

이거 이제 카메라로 비추고 있으면

링크 눌러서 바로 제 블로그 올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오늘도 좋은 경품 이벤트가 있어 포스팅합니다 

항상 오늘 마감자 이벤트 응모 하면서 

좋은 경품 있으면 안내해 드리는 거라 

오늘 마감 이벤트가 많네요 

 

혹시 관심 있으신 분들은 새 글 올라올 때 확인 하심 좋을 거 같습니다 ㅎㅎ 

경품은 보시는 거와 같이 

1등 신세계 백화점 3만 원권 3명

2등 네이버페이 포인트 7명

3등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10명 

되겠습니다.

 

오늘의 답은 스트롱민트

 

https://instagram.com/clean_clio?igshid=YmMyMTA2M2Y= 

 

로그인 • Instagram

 

www.instagram.com

먼저 위링크로 들어가 줍니다. 

팔로우

역시 팔로우는 필수고 오늘은 다섯 번째 게시물이네요 ㅎㅎ 

저 게시물로 가면 됩니다.

선물주니까 좋아요!

선물 주니까 좋아요 눌러줍니다. 

일종의 아부 같은 걸까요 ㅎㅎㅎㅎ 

스트롱민트

답글창에 답글로 스트롱민트를 입력해 주고 맨션 하면 끝인데

여기서 멘트는 안 해도 됩니다. ㅎㅎ 

 

이벤트는 많은데 그걸 다 포스팅하기엔 어려우니 

이런 조금 값어치 나가는 이벤트만 가져오고 있습니다 

응모하셔서 좋은 결과 있으시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혹시 인스타도 팔로우해 주심 더 감사합니다 ㅎㅎㅎ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