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억 넘는 청소장치를 60만원에 만든 환경관리원.jpg
본문 바로가기
  • 남빠의 정보 공유
유머&감동/유머

2억 넘는 청소장치를 60만원에 만든 환경관리원.jpg

by 남빠 2022. 12. 1.
728x90
반응형

 

 

 

 

 

 

 

 

 

 

가을철에 낙엽 떨어진거 엄청 많이 봤는데 미화원 분들

진짜 고생 하시겠다 생각했는데

저런 거 하나 있으면 진짜 좋겠네요 

 

겨울철 제설작업까지 하니 계절에 구애 받지 않는 

정말 훌룡한 발명품 인 거 같습니다.

빨리 특허 냈으면 좋겠어요 

 

특허되고 상용화 되고 하면 어제 제가 포스팅 올린 

https://lkm0148.tistory.com/665

 

남편 기 살려주는 아내 레전드

집사람 보여 주고 싶은 게시물 ㅋㅋㅋㅋㅋ 충분히 잘해주고 있지만 저 어르신 너무 부럽네요 그리고 근황 아저씨는 건물주가 되었다고 합니다 정말 부럽네요 아저씨도 너무 멋지고 아주머니도

lkm0148.tistory.com

이 아저씨 처럼 대박 날 거 같네요 ㅎㅎ 

오늘도 날씨가 겁나게 춥고 

내일은 또 눈이 온다고 하네요 ㅠ 

 

다들 옷 따뜻하게 입으시고

감기 챙기세요 남빠~!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