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일 마감 과천시 블로그 이벤트
본문 바로가기
  • 남빠의 정보 공유
공유/이벤트 응모 정보

24일 마감 과천시 블로그 이벤트

by 남빠 2023. 9. 14.
728x90
반응형

24일 마감 과천시 블로그 이벤트

이벤트 응모 방법

과천시 블로그 이벤트 응모 방법 포스팅 합니다.

경품 : 달콤한 조각 케이크 300명 

경품은 300명입니다

바로 시작할게요 

먼저 검색창에 과천시 블로그를 검색해 줍니다.

아래쪽 보시면 SNS 이벤트 과천축제의 새로운 이름은 포스팅 눌러 주세요 

먼저 이웃추가를 해 줍니다.

다음 눌러 주시고요 

다음 눌러 줍니다.

이웃으로 추가하였습니다.라는 팝업이 뜨면 완료된 겁니다.

닫기를 눌러 줍니다.

이게 과천시민은 아니지만

이웃은 됐네요 ㅎㅎ 캡처를 해  둡니다.

이제 과천시청 인스타로 들어가야 하니 

과천시청을 검색해 과천시청으로 들어 가 줍니다.

팔로잉 됐으면 이것도 캡처를 해 두면  됩니다. 

그런데 저는 캡처를 작게 했네요 ㅋㅋㅋ 

여러분들은 위와 같이 맞게 하세요 

이벤트 폼으로 들어 가 줍니다.

동의합니다. 눌러 주고 

이름 핸드폰 번호 답인 과천공연예술축제를 써줍니다. 

그리고 이웃, 팔로우 한 캡처 사진을 첨부해 줍니다.

제출하기를 눌러 주면

끝입니다.

 

여러분 모두 수고하셨습니다. 

굿밤 보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