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 신제품 감칠맛 나는 농심 하얀 짜파게티
본문 바로가기
  • 남빠의 정보 공유
세상 사는 이야기/제품소게 & 언박싱

농심 신제품 감칠맛 나는 농심 하얀 짜파게티

by 남빠 2023. 6. 2.
728x90
반응형

농심 신제품 감칠맛 나는 농심 하얀 짜파게티

 

안녕하세요~전 점심시간 때 

집이 직장에서 10분 정도

걸리는 거리여서 (자전거로 3분)

 
가는 길에 GS25 편의점 들려서 먹을 것을 
구매해서 집에 가서 먹곤 합니다.
 
그런데 행사 상품을 보던 중 
농심 하얀 짜파게티? 이건 뭐지 하며 
구매해 봤습니다.

 이렇게 생긴 컵라면인데, 
예전에는 전자레인지 조리 하지 말라 했던 거 같은데

요즘 컵라면 보면 전자레인지 조리 시간 몇 분 쓰여있는 
위 같은 그림  많이 보이더라고요 ㅎㅎ

나트륨 량을 보시면
까만? 짜파게티는
1500 mg 인 반면에 980? 
오히려 더 좋아졌네요 ㅎㅎㅎ

전자레인지 조리법으로 조리했습니다

돌려놓고 할 일이 좀 있어서 ㅎㅎ
3분 동안이라도 시간은 점심시간은 금 이니까요 ㅎㅎ
뚜껑을 완전 개봉 후 끓는 물 220ml 표시선까지 붓고 레인지에 넣고 3분 돌리고 
꺼내서 수프 넣어주면 끝!! ㅎㅎㅎ 

음 맛을 설명드려야 하는데 
일단 사진 보시면 면이 윤기가
좔좔 흐르는 거 같죠
전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양에 비해 가격이 좀 나갑니다(내돈내산도 인증)

1800원.. 그래도 편의점에서 행사 많이 하니 

행사할 때 잘 구비해 놓으면 좋을 거 같네요 

그만큼의 가치는 있는 맛이었습니다. 

으악 어디갔어 라면 어디갔어 ㅠ

사실은 너무 기대가 돼서 

물 부어 놓고 전자레인지 돌려놓고 

아차 블로그 포스팅. 이러면서

뒤늦게 생각이 났네요ㅠㅠ 

어쨌든 오늘도 깨끗이 비움 ㅎㅎ

 

 

오늘은 비가 살살 오더니 

아침 기온이 많이 떨어진 거 같네요 

그래도 낮엔 제법 덥네요 ㅠㅠ 

 

이럴 때일수록 

감기 조심하셔야 됩니다 ㅠ

오늘 불금이네요 

 

신나고 행복한 불금되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