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름이 이뻐서 찍어 봤습니다
본문 바로가기
  • 남빠의 정보 공유
세상 사는 이야기/일상 & 육아

구름이 이뻐서 찍어 봤습니다

by 남빠 2023. 8. 24.
728x90
반응형

구름이 이뻐서 찍어 봤습니다

 

비가 오기 전 먹구름 가득한 하늘과
비가 오고 난 뒤 붉게 물든 핏빛 하늘

다은이가 아빠 밖에 봐 하늘이 빨갛게 됐어라는 말에
우리 가족 모두 밥 먹던 숟가락을 잠시 내려놓고

베란다 밖을 보고 있었네요
그러다가 이쁜 건 담아놨다가 울 잇님들과
공유하고 싶어서 찍어 올려봅니다
 

하늘
구름 이동중

실은 이때 동영상을 찍었으면 더 이뻤을 거 같아요 ㅠㅠ
아래 사진 눈뽕? 주위 

우리 해님

해도 달처럼 줌 하고 조금 기다리면 
이쁘게 나올 거 같아 기다려 봤지만 실패 

어떄요 ? 느낌 있나요? 

구름은 언제나 옳습니다
까만 하늘의 구름도 핏빛 하늘의 구름도 

이런 구름을 보고 
우리 다은이가 했던 말이 생각이 나네요 ㅎㅎ
딸기맛 솜사탕 같다고요 ㅎㅎ 

어 근데 옥에 티 발견 빨간 줄은 멀까요 ㅠ 

그럼 이건 딸기주스 인가? 

집에가다 내려서

이번주 내내 비 소식이 잡혀 있네요
우리 잇님들 그리고 다른 모든 분들
피해 없으시길 바라며, 
 
오늘 하루도 다른 날 보다 더 특별하고
즐거운 날 되시길 바랍니다
 
이상 남빠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