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쟁
본문 바로가기
  • 남빠의 정보 공유
세상 사는 이야기/일상 & 육아

투쟁

by 남빠 2023. 7. 14.
728x90
반응형

투쟁!!
오늘 투쟁하러 갑니다.

근데 먹방 찍고 있네요 ㅋㅋ
이거 지금 40분 더 가야 된다는데
도착해서 1  ~ 2 시간 투쟁하고 올 듯합니다

요즘 버스

요즘 버스에는 이런 것도 있네요 전좌석에 ㅎㅎ

먹방 1
치킨도 주고 음료도 주네요
아메리카노 안 좋아하는데
오늘 같이 비 오는 날
아메리카노 은근히 어울리네요 ㅎㅎ

두 번째 먹방 ㅋㅋ
자 시간이 시간인지라
밥도 주네요
지금 배 터질 거 같은데

남기면 안 될? 거 같아
다 먹었습니다 ㅠ
배 터질 거 같았는데
아마 위에서 욕하는 중 일거 같네요

폰으로 포스팅하는 중이라
좀 많이 약합니다 ㅋㅋ

다들 비 오는데 안전에 유의하시고
즐거운 하루 보내서요 ^^

인사(답방)는 조금 있다가
드리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