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아 IOT 가습기 OHM-060WH 언박싱
본문 바로가기
  • 남빠의 정보 공유
세상 사는 이야기/제품소게 & 언박싱

무아 IOT 가습기 OHM-060WH 언박싱

by 남빠 2021. 12. 30.
728x90
반응형

무아 IOT 가습기 OHM-060WH 언박싱

 

며칠 전부터 목도 갈라지고 피도 나오고 와이프도 가끔씩 피가 난다고 하여

 

가습기를 주문 해봤다 서로 병원 가보라고는 하는데 둘 다 갈 생각이 없는 걸로......ㅋㅋㅋㅋㅋ

 

무튼 가습기를 딸 아이와 함께 박스를 뜯어보았다 

 

먼저 박스가...세개나 ㅋㅋ.... 

 

 

역시 처음 오면 주소 스티커부터 뜯고 시작해야죠 ㅎㅎ 

뜯으니까 또 요런 박스가 나오네요 ㅎㅎ 

 또 뜯으니까? 하얀색 박스?ㅋㅋㅋ 뜯으면 또 박스 있고 또 박스 있고 예전 중고 물품 거래할 때 

사기당한 거 생각날 뻔.......ㅋㅋㅋ

 

그리고 밑에는 사용 영상입니다. 

아이들 있어서 물채우고 하는 건 다 생략하게 됐습니다

 

무드등 모드가 있고 색상은 8개가 있습니다. 핸드폰으로도 제어가 가능합니다. 

 

예전에 병원에서 일할때는 핸드폰으로 제어 하는거는 꿈도 못 꿨었는데 요즘에는 음성인식 으로 

 

되는 가습기 까지 나오다니....ㅎㅎ 허허 

 

더 자세한 언박싱을 보고 싶다면 

 

LKDJ Family - YouTube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