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구 종이컵 디스펜서
본문 바로가기
  • 남빠의 정보 공유
세상 사는 이야기/제품소게 & 언박싱

2구 종이컵 디스펜서

by 남빠 2022. 1. 28.
728x90
반응형

어제 2구종이컵디스펜서가 왔습니다.

일단 박스 사진을 보면 문제가 없어 보입니다

여기까지 보면 엄청 고급스러워 보이기 까지 합니다

자 비닐을 뜯는 순간 약간 불안이 엄습해 옵니다

그리고 나서 밑을 보니? 오잉? 제가 알고 있던 디스펜서가 아니였습니다

물론 제가 사용 할줄 몰라서 그런걸지도 모르겠습니다.

근데 저거 잘못 사용 하면  컵 몆개는 버려지고 손도 다칠까봐 무섭더라구요

그래서 환불 요청 했습니다

ㅡㅡㅡㅡㅡㅡㅡ

P.S 이런 언박싱 포스팅은 처음이네요 ㅠㅠ

중간에 언급을 했지만 제가 사용할 줄 모르는것도 있으니 업체에 피해가 안가길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