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병은 또 무섭게 변했네..'무빙' 속 조인성x한효주 잡는 살벌한 존재감
본문 바로가기
  • 남빠의 정보 공유
공유/이슈 정보

박병은 또 무섭게 변했네..'무빙' 속 조인성x한효주 잡는 살벌한 존재감

by 남빠 2023. 8. 17.
728x90
반응형

박병은 또 무섭게 변했네..'무빙' 속 조인성 x한효주 잡는 살벌한 존재감

[OSEN=박소영 기자] 배우 박병은이 역대급 빌런 캐릭터를 탄생했다.

 

박병은은 지난 16일 공개된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무빙’에서 안기부 팀장 ‘마상구’ 역으로 첫 등장, 살벌한 존재감으로 화면을 단숨에 장악했다.

박병은의 마상구는 섬뜩함 그 자체였다. 마상구는 작전을 수행하기 위해서 살인도 서슴지 않는 인물로, 함께 해온 요원이 내부 간첩이라는 사실을 확인하자 망설임 없이 총을 쏘는 등 거침없는 모습으로 큰 충격을 안겼다.

 

특히 마상구의 광기 어린 총질은 긴장감을 더하며 몰입도를 증폭시켰다. 이 상황을 모두 지켜보던 이미현(한효주 분)의 돌발 행동으로 작전은 실패했지만, 마상구는 마지막까지 살기 가득한 모습으로 소름 유발 빌런을 탄생하며 압도적인 임팩트를 선사했다.

‘무빙’은 초능력을 숨긴 채 현재를 살아가는 아이들과 아픈 비밀을 감춘 채 과거를 살아온 부모들의 이야기를 그린 휴먼 액션 시리즈. 박병은은 탄탄한 연기력으로 마상구 캐릭터를 완벽하게 소화하며 작품의 몰입도를 극대화했다.

감정이 없는 듯 작전을 수행하며 서슴없이 살인을 저지르는 마상구의 모습은 구독자들에 역대급 공포를 선사했다. 박병은은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으로 분위기를 단숨에 압도한 것은 물론, 섬세한 표정 연기와 디테일한 말투로 마상구 캐릭터의 입체감을 더하며 앞으로의 활약에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한편, 박병은이 출연하는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무빙’은 매주 수요일 2개 에피소드가 공개된다. 

------

맞아요 무빙이 있었죠 ㅎㅎㅎ

1화 보고 또 잊고 있었네요 ㅎㅎㅎ

 

이게 디즈니는 이상하게 만화 채널이라고 

생각이 들어서? 

 

잘 안 들어가게 되더라고요 ㅎㅎㅎ

오늘부터 다시 보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