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시스템에어컨 제어 솔루션 DMS2.5 CHROME 으로 제어 하기
본문 바로가기
  • 남빠의 정보 공유
공유/컴퓨터,스마트폰 정보

삼성 시스템에어컨 제어 솔루션 DMS2.5 CHROME 으로 제어 하기

by 남빠 2023. 11. 14.
728x90
반응형

삼성 시스템에어컨 제어 설루션 DMS2.5 CHROME으로 제어하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 분야는 아니지만 

어차피 잡 블로거이기도 하고

좋은 정보이기도 하니 한번 올려 드려 봅니다.

 

먼저 병원에서 삼성 EHP나 삼성 GHP를 쓰면서

DMS를 쓰게 됐는데 

그게 internet explorer만 허용이 되는 데다가

실버라이트를 설치해서 실행해야 된다는데

 

아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두 개다 더 이상 업그레이드 하지 않고 

사실상 멸종됐죠 ㅎㅎ 

 

그래서 edge로 사용하고 있었는데

실버라이트 재설치하라고 계속 

요구하고 짜증이 나더라고요

그런데! 생각해 보니까 

구글로도 쓸 수 있겠다 싶어서 

 IE TAB을 찾았네요 ㅎㅎ

 

서론이 길었네요 바로 스샷 첨부 후 시작할게요 ㅎㅎ  

구글
ie tab

검색창에 구글 IE TAB을 검색하시면 됩니다.

길게 안 써도 돼요 ㅎㅎㅎ

 

그다음 밑줄 친 사이트 

크롬 웹사이트 라고 돼있는 사이트로 들어갑니다.

(테스트용)

확장프로그램 추가를 눌러

주시면 됩니다

그렇게 하시면 주소창 옆옆옆에~ ㅎㅎ 

무슨 모양이라고 해야 되지 

무튼 머가 생겼습니다 ㅎㅎ 

그거 누르시면 됩니다

그럼 위와 같이  IE TAB이라고 생긴 걸 보실 수 있습니다

그거 누르시면 됩니다.

그러면 밑에 영어가 뭐라 뭐라 뜨게 되면서 

새로운 창으로 전환이 됩니다.

이렇게 되시면 

성공이십니다~!!

 

처음으로 한번 ㄱㄱ 중간 삽입 해봤습니다

이건 그냥 테스트입니다.

 

내년부터 광고 단가 형식도 바뀐다 하니

미리 테스트해보려고요 

 

오늘도 수고하셨습니다

언제나 응원하겠습니다

남빠~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