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산 예천동에 있는 김밥천국
본문 바로가기
  • 남빠의 정보 공유
세상 사는 이야기/맛집

서산 예천동에 있는 김밥천국

by 남빠 2023. 4. 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어제 여수에서 와서 

시차적응?ㅋㅋ(진짜 피곤해서 주말 동안 잠만 잤네요)으로 인해

 

힘들어 보이는 와이프에게 

배달해 먹자고 제안 하니 단번에 콜~! 

그래서 여러가지 메뉴 있는 김밥 천국에서 시키기로!!

 

일단 저는 메뉴를 보다 보니 

세트메뉴 중에 괜찮은 게 있어서 그걸로 정함 

그건 바로~! 

돈까스 + 우동 + 김밥 세트 

돈까스  우동 김밥 세트가 11,500원 이더라고요 세 가지 음식을 

맛보는데 11,500 이면 괜찮아서 시켰는데 와이프도 돈가스 먹어보더니 

맛있다고 하네요 ㅎㅎ 첫째 딸도 꽤 잘 먹더라는 ㅎㅎ 우동도 먹을만했답니다 ㅎㅎ 

 

그리고 와이프는... 오징어 덮밥이 먹고 싶다 하더라고요 ㅎㅎ 

오징어덮밥

오징어덮밥의 비주얼입니다.

첫 숟가락 떠먹고 좀 비릿하다고 하더니 

그냥 다 비워버리는 와이프님 ㅋㅋㅋㅋ

오늘은 반찬도 안 남기고 

싹 다 먹었네요

 

평소엔 반찬 남기면 넣어놨다가 상해서 버리거나 

담에 먹기도 했는데 오늘은 그냥 바로 비우고

 

반찬 담아 온 일회용 쓰레기도 버렸습니다 ㅎㅎ 

그리고 요즘에는 내 돈 내산 인증 안 하면 오해하시는 분들도 계셔서 ㅎㅎ 밑에는 인증입니다

 

시키면서 너무 맘에 들었던 게 배달료였습니다 저희는 보통 최저가 3,000원 부턴데

1500원이네요 ㅎㅎ  

 

네이버

 

주소는 충남 서산시 호수공원 12로 18입니다  

다들 남은 주말도 즐겁게 보내시고 좋은 밤 보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