술 먹고 물건 잃어버렸을때 보통 어떻게 하시나요 제가 알려 드릴게요
본문 바로가기
  • 남빠의 정보 공유
공유/생활 건강 정보

술 먹고 물건 잃어버렸을때 보통 어떻게 하시나요 제가 알려 드릴게요

by 남빠 2024. 3. 6.
728x90
반응형

술 먹고 물건 잃어버렸을 때 보통 어떻게 하시나요 제가 알려 드릴게요

오늘은 생활 꿀팁을 하나 알려 드릴까 합니다. 

예전에 술 먹고 취해서 물건 참 많이 잃어버렸었는데요 

그럴 때마다 도움 받았던 사이트가 있습니다. 그걸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먼저 검색엔진  네이버나 다음을 들어갑니다. 

경찰청 분실물센터

위에 보이는 경찰청 유실물 종합 관리시스템으로 들어갑니다. 

위와 같은 사이트가 나오는 데 종류에 찾기를 눌러서 잃어버린 물건 항목을 눌러 줍니다

 

그다음 습득물명을 위와 같이 비워 두시는 게 좋을 수 있습니다. 1번처럼 입력을 하면 오히려 안 나올 수도 있거던요 사람들이 간혹 종류 지갑 습득물명 그냥 지갑 이런 식으로 올려놓을 때도 많거던요  그래서 2번처럼 비워 두고 검색하면 두 개의 습득물이 나오는 걸 보실 수가 있는 겁니다. 

또한 내 분실물이 안 나올 때 분실물을 등록을 해둘 수도 있습니다. 일단 회원가입을 하시고 로그인을 하셔야 합니다.

분실물 신고를 누르고 찾기를 눌러 담당관서를 검색해서 입력해 줍니다

이런 식으로 해주고 내용을 구체적으로 적어 주셔야 합니다 

몆 시부터 몆 시 사이 택시를 탔고 어디에서 내렸고 이런 것들을 적어 주시면 되고 저장을 눌러 주심 됩니다

 

그렇게 하면 경찰서로 물건이 들어오면 연락이 오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저는 이렇게 해서 받아본 적은 없긴 합니다 ㅠㅠ 

 

술을 그렇게 먹고 물건 잃어버린 것도 딱 20대 까지였네요 30대 때부터는 지갑 한 번도  안 잃어버렸었어요 

여러분 제가 건강 포스팅을 하면서 여러 가지 암들 포스팅하고 하면서 느낀 건데 원인이나 예방방법에 술이 꼭 들어가더라고요 무엇이든 과하면 안 좋은 거 같습니다

 

건강하게 오래 포스팅하시길 바랍니다. 남빠!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