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마감 [광산구청] 아는 만큼 보입니다! 보이스 피싱 OX퀴즈 이벤트
본문 바로가기
  • 남빠의 정보 공유
공유/이벤트 응모 정보

오늘마감 [광산구청] 아는 만큼 보입니다! 보이스 피싱 OX퀴즈 이벤트

by 남빠 2023. 4. 28.
728x90
반응형

 

오늘마감 하는 이벤트라 

좀 빨리 올릴걸 그럤네요ㅠ 언젠간 되리라

믿고 응모합니다. 

 

그리고 이번 이벤트는 

경품 : 네이버페이 1만 원권 100명

무려 100명이나 준다고요! ㅎㅎ

 

자 그럼 빠르게 시작합니다. 

https://m.blog.naver.com/PostView.naver?blogId=gwangsan242&logNo=223080948851&proxyReferer=

 

[이벤트] 아는 만큼 보입니다! 보이스 피싱 OX퀴즈 이벤트

일상 속 안전문화 가치사기 SNS이벤트 4탄 광산구와 광산경찰서가 함께하는 😰보이스피싱 예방 OX ...

blog.naver.com

위 링크로 들어가 줍니다 

이웃은 필수 입니다.

이웃하기는 해 줍니다.

선물 준다는데 이웃은 해야죠 ㅎㅎ 

 

 

답은 OOXX

정답은 OOXX입니다. 입력해 주고 제출하기 눌러 줍니다.

끝났다!!

끝났습니다.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오면 응모가 된 겁니다.

다시 블로그로 ㄱ ㄱ

블로그로 돌아와서 응모했다고 

알려 주면

"예 우리 이웃님도 했군요 하며 선물 줄지 모르니까 

답글을 달아줍니다. 참여 완료 응모 완료 이런 댓글이요 ㅎㅎ

 

거기다가 이웃 추가한 증거? 

인증숏까지 올려 주면 끝입니다. 

 

여러분 이벤트 제목이 보이스피싱 관련된 제목입니다.

보이스 피싱 진짜 아무리 머리 좋아도 속고 

알고 있어도 속는다 합니다.

 

모두 조심하셔 

피해자 없는 세상 만들었으면 

좋겠습니다 ㅎㅎ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