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세계 누적 확진자 수
본문 바로가기
  • 남빠의 정보 공유
세상 사는 이야기/일상 & 육아

오늘 세계 누적 확진자 수

by 남빠 2022. 12. 13.
728x90
반응형

우리나라가 2위입니다. 

일본에 이어 

그래서 왜 미국은 우리나라보다 인구수도 많은데 4 천명대 밖에 안되지?

해서 찾아 보니 비용이었네요 

 

비용이 비싸다 보니 증상이 미비하면 검사를 많이 안 할거 같네요 

 

 

미국 여행하다 6월에 입국, '코로나 검사' 어떻게 하지?

현지 신속항원검사 진단 인정, 여행객들 비용 절감... 입국 후도 '3일 이내 PCR 검사 1회' 간소화

www.ohmynews.com

그런데 또 이상한게 

우리 국민이 97퍼 이상이 항체 보유하고 있다고 조사됐는데 

그동안 매일 엄청난 확진자가 나왔을까요? ㅠㅠ

 

실외 마스크 해제를 허용 해서 일까요? 

아니면 지금 정부가 방역을 잘 못해서 일까요? 

 

현재 저희 직장 같이 부서 확진만 봐도 11명 근무하는 부서에 3명 타 부서 10명 근무하는 곳 4명

자가격리 들어갔네요 ㅠㅠ 

저는 2월에 걸려서 지금까지 재확진은 안됐지만 무섭네요 ㄷㄷㄷ

여러분도 코로나 조심하세요 

 

이게 증상 없으면 정말 좋은데 

전 진짜 무진장 고생했거던요 

 

목 찢어지게 아프고 콧물 엄청 나오고 

다들 코로나 조심 하시고 화이팅 하세요^^ 남빠~!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