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14일) 마감 경기관광포털 영상보고 퀴즈풀자!
본문 바로가기
  • 남빠의 정보 공유
공유/이벤트 응모 정보

오늘(14일) 마감 경기관광포털 영상보고 퀴즈풀자!

by 남빠 2023. 6. 14.
728x90
반응형

오늘(14일) 마감 경기관광포털 영상 보고 퀴즈 풀자! 

먼저 경기관광포털을 검색해 준 뒤 

 

오늘의 경품
1등 피자 기프티콘 10명
2등 커피 기프티콘 40명
3등 햄버거 기프티콘 50명

 

바로 아래 뜨는 사이트로 들어가 줍니다.

커뮤니티 > 이벤트로 들어가 줍니다. 

 

위와 같은 창이 뜨는 데 지금 진행 중인 이벤트가 바로 위 이벤트입니다.

영상 보고 퀴즈 풀자!  눌러 줍니다.

스크롤을 내려 퀴즈 정답 제출하기를 눌러줍니다

영상 속에 답이 있지만 위 사진 양 옆으로 힌트가 있네요 ㅎㅎ

 

구글 폼이 뜨는데.... 아래부터는 병원 PC라 구글 폼이 안 뜨네요 ㅠ 

스마트폰으로 합니다 ㅎㅎ 

레일 바이크를 체크해 주고

증거샷 ㅎㅎ

저는 예를 눌렀습니다.

 

필수 항목은 아니니 

아니오 체크하셔도 됩니다

휴대폰 번호를 입력해야 하는데 

꼭 하이픈(-)을 넣어 주세요

스크롤을 내려서 동의합니다 

눌러 주시고 제출하면 이벤트 참가가 완료되며

위와 같은 화면이 뜹니다 

수고하셨습니다 

 

오늘 마감 이벤트라

서두르셔야 합니다 

 

응모하셔서 좋은 결과 

얻으시길 바랍니다

 

오늘 하루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