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뜨고있는 신인 개그우먼
본문 바로가기
  • 남빠의 정보 공유
유머&감동/유머

요즘 뜨고있는 신인 개그우먼

by 남빠 2021. 11. 2.
728x90
반응형

요즘 뜨고있는 신인 개그우먼

김태호 pd가 예능돌을 한 명 발굴한 거 같더라고요 

미주 ㅋㅋㅋㅋㅋㅋㅋㅋ

백치미 콘셉트는 솔비 끼는 고 유채영 님이 생각나네요  

 

근데 가끔씩 아이돌이라는 사실을 잊을 때가 있음욬ㅋㅋㅋㅋ

 

미주 나오고 놀면 뭐하니 본방사수했었는데 요새는 애들 있어서 잘 못 봤네요 ㅠㅠ

 

 

구독 댓글 공감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