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세 소개팅녀인데 제 조건이 그렇게 과한가요
본문 바로가기
  • 남빠의 정보 공유
유머&감동/유머

33세 소개팅녀인데 제 조건이 그렇게 과한가요

by 남빠 2021. 11. 14.
728x90
반응형

33세 소개팅녀인데 제 조건이 그렇게 과한가요

 

33살에 집에 생활비 보내면서 5천 모은거면 많이 모은거 아닌가요? ㅋㅋㅋㅋ

제가 글을 쭉 읽어 봤는데 많이 바라는거 아닌거 같음

 

그런데 지금 33살에 너무 많이 바라면 한 두해 가면 더 결혼하기

힘들어 질거 같네요 ㅠㅠ 하긴 이번에 사촌 누나도 37인데 결혼 한다던데 

사촌 누나는 결혼 안할줄 알았는데 다행이 늦게라도 가네요....

 

저는 모아둔 돈도 없고 와이프도 그렇고 해서 결혼해서 

모으려고 했는데, 아이가 생겨서 지금 외벌이 입니다만 

 

제가 딱 저분 나이에 결혼식을 올렸네요... 

저도 늦어질 까봐 서둔 감이 있네요 와이프가 너무 맘에 들어서 그런것도 있궁ㅎㅎ

 

잡소리가 길었고 제 생각은 여자가 모아둔 돈 5천이면 그에 맞는 경제관념

있는 사람 만나는게 좋겠죠 많이 바라는거 절대 아닌가 같습니다.

 

 

여러분의 생각 "댓글"로 남겨주세요

제 말에 공감 한다면 "공감" 

이런글들 좋아 하시고 한번 둘러 보시고 "구독"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