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 가족끼리 외식 했어요~
본문 바로가기
  • 남빠의 정보 공유
세상 사는 이야기/일상 & 육아

울 가족끼리 외식 했어요~

by 남빠 2022. 10. 31.
728x90
반응형

울 딸 들 하고 와이프하고 외식 한번 한 적이 

없었네요 ㅠ 

그래서 목요일날 외식하고 왔습니다. 

 

토끼 옷이 정말 이쁘죵?ㅎㅎ 

사이다 주면 안좋은 거 알지만 생전 처음 이자 마지막?으로 사이다 줌 ㅎㅎ 

사진 찍다가 왠지 모를 이유로 머쓱 해진 울 다은이

수저 앞에선 항상 엄청 진지한 표정으로 엄마 아빠를 바라보는 둘째 딸

물론 수저는 바로 뺏었습니다. 눈 찌르거나 목 찌른다고 하여 안 주는 거 좋다고 

하더군요 ㅠ 

이렇게 울 가족 네명 

외식을 하고 난뒤 집에 들어가니 8시 30분 

첫째 딸은 놀이방에서 놀고 와서 그런지 바로 잠들었고 지아는 엄마랑 놀다가 잠들었죠 ㅋㅋㅋㅋ

 

가끔씩은 이렇게 나올 만 한데 자주는 못 하겠더군요 ㅠ 

둘째 딸이 좀 더 크면 몰라도 말이죠 ㅠㅠ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