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정한 선생님
본문 바로가기
  • 남빠의 정보 공유
유머&감동/감동

진정한 선생님

by 남빠 2021. 6. 26.
728x90
반응형

진정한 선생님

 

 

안녕하세요 남빠입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감동글을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진정한 선생님 이란 이런 분이 아닐까 싶은데요 저는 지금까지 이런 좋은 선생님이 있었나 하고 생각을 해보니 딱히 이름이 딱 떠오르는 분이 한분이 계시네요 체육 선생님 이셨는데 몸이 약한 저에게 많이 열외도 시켜 주시고 정말 말씀도 재미있게 잘하시던 선생님이셨습니다. 혹시 여러분께서는 기억나는 진정한 선생님이 계시나요? 

 

마지막 짤을 보니 진심이 느껴지는 거 같네요 

어찌어찌하다 보니 벌써 주말도 반이 지나가네요 ㅠㅠ 누가 그러더군요 시간이 자기 나이 먹는 만큼의 배속으로 간다고 

한 해 한 해 나이를 먹어 가면서 결혼도 하고 딸아이도 키우다 보니 정말 시간이 휙휙 지나가는 게 느껴질 정도인데요.... 

더 나은 나를 위해 더 나은 날들을 위해 한 걸음 한 걸음 걸어가겠습니다. 

 

남빠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