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억 속 연예인 2편 "윤승아"
본문 바로가기
  • 남빠의 정보 공유
공유/연예인

추억 속 연예인 2편 "윤승아"

by 남빠 2023. 6. 27.
728x90
반응형

추억 속 연예인 2편 "윤승아"

 
오늘은 
추억 속 연예인 2편입니다. 
이분은 보니까 지금도 활동을 하시네요 ㅎㅎ
 
자 그건 좀 있다가 말씀드릴게요 
1. 프로필

 
윤승아는 83년 광주 출생으로 166cm 42kg
혈액형은 B형입니다 그러고 보니 김무열 배우님하고 
결혼하셨네요 ㅎㅎ 
 
윤승아는 거침없이 하이킥에서 
강유미역인 박민영의 친구로 나왔으며 
이후 장난 스런 키스 해품달 같은 굵직한
드라마에 얼굴을 비췄었고

해품달

제가 너무 재미있게 3번이나  본 
몽땅 내 사랑의 똑 부러진 아르바이트생으로 출연합니다 

몽땅내사랑

2. 근황
그 후에 몆 개의 드라마를 출연하였고 11개의 영화를 찍었지만
 흥행에 성공한 영화는 없는 것으로 보입니다.
 
그러다가 2020년 영화 찬실이는 복도 많지를 
끝으로 작품 활동은 없었고
현재는 유튜브를 운영 중입니다.

 
이렇게 유튜브를 운영 중입니다. 
그 외 윤승아 배우님 사진! ㄱ  ㄱ 

몽땅 내 사랑에서 세일러문 변장하고 
김영옥 배우님하고 오렌지캐러멜로 변신해
1등을 하게 됩니다 ㅎㅎ 

위 사진도
몽땅인데 위 사진은 김갑수 원장님과
 
다른  직원 or 가족들이 
우여곡절 끝에 사이판을 가게 되는데 
그때 찍은 사진 인가 봅니다  

다음 카페

이건 다음 카페에서 
가져온 사진입니다.

위 사진도 역시 몽땅 내 사랑 사진입니다
윤승아 배우님은 먼가 
이미지가 굉장히 선해 보이시더라고요 
 
그래서 드라마 보는 내내 
매력에 푹 빠질 수가 있었네요 
 
여려 분 
굿밤!!
 
좋은 하루 보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