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억속 연예인 1편 "이현지"
본문 바로가기
  • 남빠의 정보 공유
공유/연예인

추억속 연예인 1편 "이현지"

by 남빠 2023. 6. 21.
728x90
반응형

추억속 연예인 1편 "이현지"

 

오늘 

싸이월드 보다보니 

예전 연예인 사진들이 꽤 있네요 ㅎㅎ

 
오늘은 추억속 연예인 1편을 준비 해 봤습니다. 바로 이현지

포켓걸 이현지

이현지는 2006년 데뷔해 
가수로 배우로 활동을 했었다 
2006년 X-Man을 통해 이름을 알렸고
 
뮤뱅과 우결해서 얼굴을 비췄었다
시트콤 코끼리주유소 습격사건 2에서는 명량역을 
맡아 연기도 했었는데요 

요기!

영화는 흥행에 실패하며 
1에 비해 화재는 되지 못하였다.

와이번스걸

SK 와이번스 걸로 활동하며 
시구도 했었네요..
 
요즘 활동이 없는 듯 하여 찾아 봤더니 
최근 근황으로는 

이현지 SNS

유치원 선생님 하고 있다 합니다.!
 
밑에는 이현지 사진 모음 입니다.

모음

다시 보고 싶은 연예인 이현지 입니다.
 
저번 MY BOX 정리에 이어 언제 
없어질지 모르는 싸이월드 
자료를 백업 하며 
 
포스팅 하려 합니다.
 
여러분 
오늘은 인천 갈 일이 있어 
아침 포스팅이 어려워 
밤 늦게 이렇게 포스팅 합니다.
 
오늘도 화이팅 하시고
즐거운 하루 되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