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톡으로 받은 베스킨 라빈스 31 기프티콘 배달하기
본문 바로가기
  • 남빠의 정보 공유
공유/생활 건강 정보

카톡으로 받은 베스킨 라빈스 31 기프티콘 배달하기

by 남빠 2023. 5. 9.
728x90
반응형

카톡으로 받은 베스킨 라빈스 31 기프티콘 배달하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생일 때 받은
기프티콘 배달 시켜 먹으려고 하는데 
세 군데 있더라고요 
근데 한 군데 전화해 보니 머? 기프티콘을 쓰려면 
방문해서 주문해야 한다? 

이게 뭔 개소리야...

그래서 어플로 시켜볼까 하는데 암만 봐도 안 보여서 
그래! 카카오톡이 있었지 하고 카카오톡 가서 시켜 먹었네요;; 
그리고 여러분께 알려 드리기 위해 포스팅하려 합니다 

요기!

먼저 하단에 점 세 개 있는 거 눌러 줍니다.

기프티콘 선물하기
선물하기? ㅋㅋ

선물하기를 눌러 줍니다 

선물함

당연히 선물함 가야겠죠? 선물함 눌러 줍니다.

ㅎ제가 시켜 먹을 건 
이거라서 이거 눌러 줄 겁니다. ㅎㅎ 

주문하기

주문하기 눌러 줍니다 ㅎㅎ

전 배달 할거에요 ㅎㅎ

배달 주문 할 거면 위에 
아까 통화한 그분이 말한 데로
픽업이면 두 번째 선택합니다

스푼 큰초 작은초 골라 주고 확인 

스푼부터 초까지 선택 후 확인 해주시면 됩니다

주소 메뉴 연락처 다 확인하고 주문하기를 눌러 줍니다

배달료 ㅠㅠ

배달료는 내야 됩니다. ㅎㅎㅎ
페이 안 쓰시면 그냥 
카드로 하시면 됩니다  

한번 더 확인

위처럼 뜨면 
배달 완료입니다
 
자 완료 됐습니다

짜잔

선물 준 아는 동생에게 블로그를 통해 고맙다는 인사를 한번 더 전합니다 ㅎㅎ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