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기 유형 #1 메신저(카톡 페매 인스타메신저)
본문 바로가기
  • 남빠의 정보 공유
공유/생활 건강 정보

사기 유형 #1 메신저(카톡 페매 인스타메신저)

by 남빠 2022. 3. 11.
728x90
반응형

사기 유형 #1 메신저(카톡 페매 인스타메신저)

 

안녕하세요 오늘은 사기꾼 유형중 카톡 사기 유형을 소개해 주려고 합니다

그리고 대처방법도 있습니다

사진은 한 장입니다. 

 

먼저 누가 봐도 번역기를 돌려서 말을 한 것처럼 말하는 게 좀 어설프다고 해야 되나 

머 그렇습니다.

 

"여보세요 만나서 반가워요 라길래 전 진짜 아는 사람인 줄 알고 예의상 

"누구세요라고 했어요 혹시 몰라서 

 

그랬더니 자기를 미군의 의사라고 하면서 샌디에이고에서 왔다는 사기꾼

자~! 근데 미군의 의사가 저한테 왜 연락을 하겠어요 ? ㅋㅋ 한국의 의사들도 연락이 안 오는데???ㅋㅋㅋㅋ

 

그래서 전 바로 욕을 하려고 X 쳐 할럤는데 ㅋㅋㅋㅋ작쳐라고 오타가 나버렸네요 ㅋㅋㅋㅋ

근데 웃긴 게 이름이 머냐면서 화내지 말래요 ㅋ 작쳐를 알아들은 건가? 

 

그래서 이미 오타 나서 망했다.....라고 생각돼서 서울 경찰서라고 신고하러 왔다고 하니까 

대화 불가능하다고 뜨더니 채팅창을 입력할 수 없게 됐네요 ㅋㅋㅋㅋ

 

자 그럼 얘들이랑 대화를 이어가면 어떻게 되는지? 

당연히 돈을 요구합니다. 어떤 식으로? 

 

머 본인이 미국 어딘가에서 금이나 다이아몬드 그런 보석을 가져와야 대는데 

세금이 필요하다 그 세금을 네가 주면 너한테 얼마를 주겠다 

 

 

왜 사기인지 알겠죠? 정말 그 세금이 필요한 거면 지인들한테 부탁을 했겠죠 ㅋㅋㅋ

왜 모르는 나한테 보상을 주면서까지 부탁을 하겠어요 당연히 사기죠

 

요즘에는 이런 사기가 별로 안 오네요 ㅎㅎ 

앞으로도 이런 사기 치려는 사람이나 그런 상황이 있으면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사기
사기꾼
카카오톡 사기

참 안 그래도 살기 힘든 세상 사기꾼들이 판치고 있으니 항상 조심하고 또 조심해야겠습니다 사기 없는 세상 위해 힘냅시다 남빠~! 

구독 공감 댓글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