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일 마감 [국립암센터 중앙호스피스센터] 제17회 통증캠페인 퀴즈이벤트
본문 바로가기
  • 남빠의 정보 공유
공유/이벤트 응모 정보

19일 마감 [국립암센터 중앙호스피스센터] 제17회 통증캠페인 퀴즈이벤트

by 남빠 2023. 5. 1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도 이벤트 응모 준비했는데 ㅠㅠ 

원래 어제 했어야 했는데 어제 퇴근

하자마자 쓰러져 잤네요... ㅠ2

 

경품 : 음료 기프티콘 40명

음료 기프티콘이라고만 돼 있는데 

보통은 아메리카노 많이  경품으로 거는 걸로 보아 

아메리카노 일 겁니다. 

링크는 자제 할게요 ㅠㅠ

네이버에서 중앙호스피스센터 블로그를 검색합니다. 

이웃이 늘어나는중 ㅋㅋ

이웃추가를 눌러 준 뒤 

서이추 안받아줄겁니다 ㅋㅋㅋ

서이추는 안 받아 주니 나이추를 체크하고 확인을 눌러 줍니다. 

완료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오면 나이추 성공 한 겁니다

오늘의 답 X

오늘의 답인 X를 써주고 등록해 주시면

완료입니다. 

 

오늘은 네이버 블로그 이벤트 참여 하는 

방법을 알아봤습니다.

 

위에서 말씀드리긴 했는데

어제 포스팅했어야 했는데 ㅠㅠ 

 

잠이 쏟아져 

기절했네요 거의ㅎㅎㅎ 

 

여러분 잠이 진짜 보약입니다

유럽 챔피언스 리그 본다고

 

날 새고 근무한 게 

컸네요 ㅠ ㅠ 

 

오늘 하루도 즐겁게 보내시고

불금 재미나게 보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