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17일 마감[꽃샘식품 퍼즐 EVENT]
본문 바로가기
  • 남빠의 정보 공유
공유/이벤트 응모 정보

5월 17일 마감[꽃샘식품 퍼즐 EVENT]

by 남빠 2023. 5. 15.
728x90
반응형

5월 17일 마감[꽃샘식품 퍼즐 EVENT]

안녕하세요 한 주의 시작 월요일입니다.

 

경품 1등 굽네치킨 고추 바사삭 + 콜라 1.25L 2명
        2등 네이버페이 5,000포인트 2명 

경품은 제가 지난번에 포스팅했던 그 치킨입니다.

정말 바삭거리고 맛있게 먹었다던 

 

경품은 그렇고 그럼 응모하는 방법에 대해 바로 시작해 보겠습니다.

 

먼저 위에▲ 링크로 들어가 줍니다.

전 좋아요가 완료된 상태라 좋아요로 뜬 거고 두 번째 동그라미를 눌러주면 

좋아요가 됩니다.

조금만 밑으로 내려보면 이런 게시글이 나옵니다. 

역시 좋아요를 눌러줘야겠죠? ㅎㅎ그리고 댓글 달기를 눌러 주시고 

오늘의 정답

오늘의 답인 2번 퍼즐을 써줍니다 그리고 

종이비행기를 날려 주면(클릭) 끝입니다.

응모하시느라 수고하셨습니다.

한주의 시작 잘하시고 

말씀드릴 게 있습니다 

 

따로 포스팅하려다가 ㅎㅎ

그냥 포스팅하며 말씀드리려고 합니다.

그 댓글 매크로 방지? 그림문자 쓰는 거 있죠? 

그게 지금 저만 그런 건지 몰라도 

PC에서 문자 안 뜹니다. ㅠㅠ 

 

핸드폰이야 문자 안 쓰고 바로 댓글이 가능 하지만

PC로는 안 뜨니 혹시 확인해 보시는 게 좋을 거 같아서 오지랖 한번 부려 봅니다 ㅎㅎ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