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일 마감 중소기업 기술 정보 진흥원 11월 초성퀴즈 이벤트
본문 바로가기
  • 남빠의 정보 공유
공유/이벤트 응모 정보

22일 마감 중소기업 기술 정보 진흥원 11월 초성퀴즈 이벤트

by 남빠 2023. 11. 20.
728x90
반응형

22일 마감 중소기업 기술 정보 진흥원 11월 초성퀴즈 이벤트

안녕하세요

오늘도 이벤트 응모

포스팅하러 온 남빠입니다

이벤트응모방법

 

경품 : 뉴욕 오리진 피자 1명
          신세계상품권 만원 3명
          스타벅스 아이스 카페라테 T 10명

전 커피라도 땡큐입니다 ㅎㅎ

바로 시작할게요 

인스타그램 검색

인스타로 들어가 돋보기를 누르고 

위와 같이 써준 뒤 중소기업 기술 정보 진흥원으로

들어가 줍니다.

 

팔로우를 눌러 팔로잉 상태로 해준 뒤 

11월 초성퀴즈 이벤트 

게시물로 들어갑니다.

좋아요를 누르고 말풍선을 눌러 줍니다. 

인스타그램 이벤트의 장점은 정답을 

댓글에서 확인이 가능 하단 거죠 ㅎㅎ 

어쨌든 지역특화산업육성을 써주고 게시를 눌러 줍니다

위와 같이 댓글 달리면

이벤트 응모 끝입니다. 

따라오시느라 수고하셨습니다

 

벌써 11월도 반을 지나

넷째 주 월요일입니다.

다음 주만 지나면

막달이네요 ㅎㅎㅎ

 

시간이 지나가던 

안 지나가던 

 

우리 블로거 들은 

포스팅만 열심히 

하면 되는 거겠죠? ㅎㅎ

 

모두들 연말까지 수익 내서 두둑이 

보너스 챙겨가시길 바랍니다 남빠~!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