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일 마감 점자의 날 기념 무장애관광 퀴즈 이벤트
본문 바로가기
  • 남빠의 정보 공유
공유/이벤트 응모 정보

10일 마감 점자의 날 기념 무장애관광 퀴즈 이벤트

by 남빠 2023. 11. 8.
728x90
반응형

10일 마감 점자의 날 기념 무장애관광 퀴즈 이벤트

이벤트응모

경품 1등 5만 원 상당 점자표기 화장품 세트 5명
        2등 홍보대사 황치열 싸인 CD + 열린 관광지 여행용품 세트 10명
        3등 누구나 사용이 편리한 디자인 우산 15명
        4등 확대경 손톱깎이 20명

자 오늘도 경품 응모 포스팅 합니다.

 

경품은 1등 화장품 세트네요 ㅎㅎ 

근데 전 4등 손톱깎이도 너무 좋을 거 같아요

아니 근데 1등이 더 좋긴 하네요 ㅎㅎㅎ

 

먼저 오늘은 핸드폰 기준으로 설명한다는 점 

말씀드리며 바로 시작할게요 

 

인스타그램에 들어갑니다.

 

하단에 돋보기를 눌러 줍니다.

한국관광공사 열까지만 치면 밑에

한국관광공사 열린 관광 인스타가 나옵니다 

캡처하느라 열까지 친 거고 한국 관광까지만 처서 tour4 all_kto로 

들어가셔도 됩니다. 

팔로우를 눌러주고 

무장애관광 퀴즈 이벤트 게시물로

들어가 줍니다

선물 준다 하니 좋아요를 

눌러 주고 말풍선을 눌러 댓글로 갑니다. 

오늘의 답인 2번 여행을 써주고 남기면 됩니다.

저는 오늘도 집사람과 함께 했습니다.

위와 같이 댓글이 달린 것을 확인만 하면

이벤트 응모 끝입니다.

오늘도 따라와 주시느라

수고하셨고

 

업무에 임하시느라

블로그 하시느라 더 수고하셨습니다

 

굿밤 보내세요

남빠~!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