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일마감 [스마트] 5월 설문조사를 시작합니다
본문 바로가기
  • 남빠의 정보 공유
공유/이벤트 응모 정보

25일마감 [스마트] 5월 설문조사를 시작합니다

by 남빠 2023. 5. 12.
728x90
반응형

[스마트] 5월 설문조사를 시작합니다

안녕하세요 

오늘도 이벤트 응모를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요건 25일 마감 이벤트입니다.

 

경품 1등 도미노 피자 베이컨 체더치즈 L(씬) 콜라 1.25L 3명
         2등 배스킨라빈스 파인트 아이스크림 5명 
         3등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10명

 30일 당첨자 발표 합니다 

https://form.office.naver.com/form/responseView.cmd?formkey=MDVmNWExOGUtYjFhNS00MDBkLWFiMjUtZmQxNWY2ZTEzNGYz&sourceId=urlshare

 

SMART 2023년 5월 영상 콘텐츠 속 소비 습관 설문

안녕하세요! 스마트 친구들! 🥰 이제는 글보다는 사진이, 사진보다는 영상에 익숙한 시대죠? 영상은 직관적이고 사실적이어서 재미를 얻기도, 정보를 얻기도 참 좋아요. SNS에서도 영상의 비중

form.office.naver.com

일단 위의 링크로 들어갑니다.

이런 화면이 뜨면 됩니다

위와 같은 화면이 뜰 겁니다. 

 

 이름 휴대폰 번호 나이 체크 하심 됩니다. 

30세 이상부턴 하지 말란 건가?;; 차별...인데 이거 ㅋㅋㅋ

사실 그대로

설문조사는 사실 그대로 솔직하게 체크해 주심 됩니다.

유튜브 선호

저는 선호하는 OTT 웨이브 선호 하려다가 유튜브 선호 체크로 바꿨네요 

다 매력 있지만 아무래도 짬짬이 보기에는 유튜브 만한 게 없더라고요 ㅎㅎ 

객관식 밖은 위험해

전 주관식은 어렵더라고요 ㅎㅎ

설문이고 정해진 답이 없는데도 주관식은 어렵습니다 ㅎㅎ

다 여러분이 생각하신 그대로의 정직함으로 체크해 주시면 됩니다.

다 끝나셨군요~

이제 다 됐습니다. 고유식별은 동의를 안 하면 

당첨돼도 상품을 못 받을 수 있습니다. 

100점 만점에 100점

그래서 예를 해주시고 아마 맞게 체크하셨다면 위 사진처럼 16/16 응답 (100%)라고 뜰 겁니다.

수고하셨습니다.

제출하기를 누르시면 먼가 큰 숙제 하나 한 것처럼 뿌듯함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ㅎㅎ

 

 

오늘도 응모 관련 포스팅

해봤습니다

 

오늘 하루도 잘 보내시고 

불금도 잘 보내시고

주말도 잘 보내시길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