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 만들기
본문 바로가기
  • 남빠의 정보 공유
공유/컴퓨터,스마트폰 정보

AI 만들기

by 남빠 2023. 3. 19.
728x90
반응형

요즘에는 참 신기 한게 많아요 

오늘 포스팅 하는 것도 그런 건데요 

바로 AI 만들기 입니다!!

바로 시작 할게요 

 

1.구글에서 midjourney 검색 해줍니다.

그리고 사이트로 들어갑니다

2. 2. 디스코드 처음 이시면 sign-in 에서 계정 만들고 입장

두번쨰 이상이면 join 으로 해서 아이디 입력해서 들어가심 됩니다..

전 이미 만들어 놓은게 있어서 조인!

3. 밑에 사진 처럼 초대 수락 하기 눌러주면 됩니다.

초대 감사합니다!

4.newbies 아무거나 눌러 줍니다. 

newbies!!

5. 채팅창에 밑에 처럼 먼저 써줍니다.

그럼 프롬프트라는게 채팅창 안에 창이 옆에 생기죠?

6. 저는 머리묶은 여자아이를 만들고 싶었는데 영어를 몰라서 바로 번역기를 돌렸네요 ㅎ 

밑에 나온 a korean 3-years-old girl with ponytail --ar 1240:1080 을 써줍니다. 

1240:1080은 해상도 입니다. 그리고 기다리시면 

맞겠죵?? ㅎㅎ

7.밑에 사진 처럼 귀욤 귀욤한 여자아이 AI 사진이 4장이 나오네요 전 2번이 맘에 들어서 V2를 

눌렀습니다. 

귀엽네요 ㅎㅎ

8.선택 하니까 요렇게 4장이 약간씩 다른 이미지로 나옵니다  여기서도 전 2번을 골랐습니다 ㅎ 

다 이쁘긴 하네요 ㅎ

9. 그럼 완성된 사진이 아래와 같이 나옵니다. 사진을 눌러줍니다.

아구 이뻐랑

10.오른쪽 눌러서 다른이름으로 저장을 눌러줍니다.

11.구글로가서 클로바 보이스 검색 후 아래 사이트 클릭

12. 밑에 쪽을 내려보면 AI보이스 콘텐트 제작 무료로 이용하기 

무료로 이용하기 누르Go

13.무료로 시작하기

무료로 시작하기 클릭

14.플러스 클릭 새프로젝트 생성

플러스 키 ㄱㄱ

15.아까 10번에서 저장한 이미지를 불러 온뒤 더빙을 추가 합니다.

더빙할 내용 입력

16 더빙 내용을 다 붙이지 않았습니다. 한번에 쭉 읽으면 부자연스럽더라구요 ㅎㅎ 다 했으면 다운로드

더빙한거 저장

17.구글로 가서 studio did 검색 사이트 클릭

스튜디오 D-ID?

18.create video 클릭

크리에이트 비디오

19 add를 눌러 줍니다. 

여기도 플러스

20.아까 만들어 놓은 이미지를 불러 옵니다.

요기있네요 ㅎㅎ

21 업로드 보이스 오디오 눌러줍니다 

제가 만들거 몆개 보입니다 ㅎㅎ

22 다운로드 위치로 가 눌러 줍니다

제 딸 아이 이름

23. 다 돼있는지 확인 하고 제너레이트 비디오 눌러줍니다.

여기서 한번 들어보시고 위에 저장 !

24. 한번더 제너레이트 눌러줍니다 끝!

아싸 끝났다

25. 전 kmp 플레이어라 이렇게 뜹니다.

아구 ㅎㅎ

 

오늘은 AI를 만드는 방법을 알아봤습니다.

Chat GPT를 이용해서 하는 방법이 있지만 정확하지가 않네요 ㅠㅠ 

 

주말은 시간이 참 빠르네요 벌써 일요일 오후라니 

남은 주말도 잘 쉬시고 건강 하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