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래간만에 올리는 육아 사진
본문 바로가기
  • 남빠의 정보 공유
세상 사는 이야기/일상 & 육아

오래간만에 올리는 육아 사진

by 남빠 2023. 6. 8.
728x90
반응형

오래간만에 올리는 육아 사진

안녕하세요 
오늘은 오래간만에 딸 자랑 들어갑니다.

이 사진 보고 누구한테 편지 보냈냐니까
남자아이 이름 말하는 게
어찌나 귀엽던지 ㅎㅎ

사진을 이렇게나 잘 찍어주시네요 ㅎㅎ

옷도 정말 이쁘지 않나요?

첫째 딸은 활동하는 거 

엄청 좋아합니다 ㅎㅎ

둘째도 그럴 텐데 

아직 잘 못 걸어서 

아이엄마가 안고 다니기가 

어려운가 보더라고요 

저랑 있을 땐 같이 걸음마시키긴 합니다

이건 옷이 너무 이뻐서 올려 봤습니다.

옆에 친구는 모자이크........ 

우리 둘째도 얼른 걸었으면 좋겠네요 

첫째도 그럽니다

지아도 빨리 걸었으면 좋겠다라고요

자동차 타는 거 정말 좋아하는데 

집에 좁다 보니 보관 장소가 없어서 못 사줬네요 ㅠㅠ 

그래서 유튜브로 돈 점 벌려했더니...... 

지금 올린 모든 옷들 신발 앞치마 두건까지 
카카오톡 단톡방에서 구매를 했네요 

라이브커머스 라고 하는 게 맞겠네요 

혹시 관심 있으신 분들 비밀댓글로 알려 주세요 ㅎㅎ

 

바로 위에서 잠깐 말하다 말았는데 ㅠ ㅠ

 

유튜브를 시작한다고 했는데

키즈 유튜버는 수익이 

 

나기가 어렵다네요? 

근데 유튜버 중에 진정 XX이나 서 X이야기나 

 

이런 분들은 수익이 있던데....

알다가도 모르겠네요 

 

그래서 일단은 아이들 쇼츠를 올리다가 

콘텐츠를 바꿔야 할까 봐요 상황을 봐서 ㅎㅎ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