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산 광어와 친구들
본문 바로가기
  • 남빠의 정보 공유
세상 사는 이야기/맛집

서산 광어와 친구들

by 남빠 2023. 6. 5.
728x90
반응형

서산 광어와 친구들

배달도 됩니다

저번달에 먹었는데 

지금 올립니다.

 

바로 들어갑니다

일단 이렇게 해서 

35000원입니다. 

 

소주는 GS편의점에서 몰디브

술이 약한 집사람은 필라이트

한 캔 해서 먹었습니다

위에 음식 이름을 모르겠습니다....

예전에 오징어 물회 먹었을 때 저런 비주얼이었던 거 같은데

물회 육수라고 칭하겠습니다 ㅎㅎㅎ

광어 진짜 오랜만에 먹네요 ㅎㅎ 

여러분 혹시 레몬 뿌려 드시나요? 

저는 레몬 안 뿌리고 그냥 먹습니다 

안뿌먹 근데 와이프는 뿌먹이라 뿌려서 먹더라고요 ㅎㅎ 

일단 물회 육수에 먼저 찍어 먹어 봤습니다

키야 세콤 허니 맛있네요 ㅎㅎ 

위치는 서산 호수공원에 있습니다.

주소는 : 충남 서산시 호수공원 9로 10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