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에 이어서 저품질 관련 오늘은 "저품질 해제 방법"
본문 바로가기
  • 남빠의 정보 공유
세상 사는 이야기/일상 & 육아

어제에 이어서 저품질 관련 오늘은 "저품질 해제 방법"

by 남빠 2023. 5. 25.
728x90
반응형

어제에 이어서 저품질 관련 오늘은 "저품질 해제 방법"

저품질 해제 방법

 

제가 새벽에 일어나 포스팅을 했었는데요 

 

잠이 쏟아져 8시에 잠들었네요 ㄷㄷ 저품질에대해 잠시

일과 육아하느라 지치긴 했나 봐요 집에 오자마자 애들 좀 보다가 8시 30분쯤 다운 됐네요 뭐 그건 그렇고 ㅎㅎ 오늘은 저품질에 대해 잠시 설명드리려 합니다. 안녕하세요 저품질 관련 궁금합니

lkm0148.tistory.com

내용 간단히 소개하자면 저품질은 무엇인지 

어떻게 저품질에 걸린 것을 확인하는지 까지 포스팅했습니다

 

그리고 오늘 제가

저품질 해제 했던 방법을 

 

포스팅 예고까지 했었죠 

그래서 지금 바로 시작하려 합니다. 

먼저 다음에 가야겠죠 다음에 가서 맨 밑에 보시면 고객센터가 있습니다. 

위에 보이는 데로 티스토리를 눌러 줍니다. 

아무래도 저품질은 이용 제한이다 보니 이용 제한을 눌러 줍니다. 

그럼 위와 같은 창이 뜹니다. 문의하기를 눌러 줍니다.

이메일 주소와 핸드폰 번호를 써주고

카테고리는 이용제한 > 소명 및 이의제기

제목에는 저품질에 대한 제목을 써줍니다 

 

저 같은 경우는 내용 쓸 때 짧게 쓰려합니다

길게 써도 바빠죽겠는데 

그거까지 다 읽어주기 힘드니까...ㅎㅎ

 

첨부파일에는 저품질 받은 증거를 

올려 주면 됩니다.

 

그러고 나서 밑에 보시면 개인정보 수집안내가 있습니다

필수라서 동의를 해야 합니다. ㅠ

체크해 주고 문의 접수 눌러 주면 끝이 납니다. 

 

저는 일단 이렇게 해서 풀었습니다 

 

아참 근데 저는 이 외에도 한 일은 있습니다. 

링크 걸어 놓은 거 싹 다 지우기입니다

 

일단 이의제기 소명 해서 안되면

링크 때문으로 의심하시면 

될 거 같습니다.

 

오늘도 수고 많으셨습니다.

저녁 맛있게 드시고 

굿밤 보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