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백호 세레모니사 순간 중계진 표정
본문 바로가기
  • 남빠의 정보 공유
공유/스포츠 정보

강백호 세레모니사 순간 중계진 표정

by 남빠 2023. 3. 11.
728x90
반응형

강백호 세리머니사 순간 중계진 표정

 

강백호 세레모니사 순간 중계진 표정

강백호 세레모니사 순간 중계진 표정

etoland.co.kr

 

 

 

저 이거 보고 ㅋㅋㅋ 예전에 강백호 껌 씹으면서 
똥 씹은 표정으로 경기 보던 거 생각나던데 
 
결정적으로 여기서 강백호가 
세리모니 안 하고 아웃도 안 당했으면 ㅋㅋㅋㅋ
 
이 경기가 어떻게 됐을지 모르겠네요 ㅋㅋ
타격감은 좋아서 어제 일본전 때 나온 거 같은데
 
결과는 13:4 로 졌죠

https://search.naver.com/search.naver?where=nexearch&sm=top_hty&fbm=0&ie=utf8&query=%ED%95%9C%EA%B5%AD+%EC%9D%BC%EB%B3%B8+%EC%95%BC%EA%B5%AC 

 

한국 일본 야구 : 네이버 통합검색

'한국 일본 야구'의 네이버 통합검색 결과입니다.

search.naver.com

하아...정말ㅋㅋ어제 드라마 보다가 아차 싶어서 
틀었는데 ㅋㅋㅋㅋㅋㅋㅋ 
 
그냥 보던 드라마나 볼 걸 그랬나 봐요 
조금 보다가 드라마로 돌렸고 
혹시나 하는 마음에 결과를 봤더니 ㅋㅋ 13:4 
 
이제 우리는 축구도 야구도 안되네요 일본한테 ㅠㅠ 
야구는 특히 팬서비스도 안 좋다던데 좀 정신 좀 차렸으면
 

팬이 없으면 스포츠도 없다는 걸 알았으면 좋겠네요 

 
주말 즐겁게 보내시고 
오늘은 모범택시 하니까 이따 밤에 
한번 더 포스팅 하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