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나라 선수들 이적 소식이 들리네요
본문 바로가기
  • 남빠의 정보 공유
공유/스포츠 정보

우리나라 선수들 이적 소식이 들리네요

by 남빠 2023. 6. 15.
728x90
반응형

우리나라 선수들 이적 소식이 들리네요

 

스포츠 정보 만들어놓고 
포스팅 안 한 지 너무 오래돼서 
이번에 한번 올려 봅니다. (잡블로거에 운명)
 
먼저 나폴리 우승에 기여한 김민재 

토트넘 경기 보다가 상한 눈 나폴리 경기 보면서 정화시키고 했었는데 
최우수 수비수에 올해의 팀 선정 기여 우승 기여한 김민재 
 
 맨유로 이적설이 확실한 것처럼 떴었는데 
최근에 뮌헨이랑 파리생제르망에서도 
관심을 보였다고 하죠 
 
그도 그럴 것이 매과이어가 맨유를
잔류를 한다고 해서 그런 것도 있을 거 같네요
 
발렌시아에 오래 있다가 
방출당한 이강인 

발렌시아에서 방출당하고(이후 발렌시아는 강등될뻔함)
마요르카에서 하비에르 아기레 감독 체제에서
폭풍 성장을 하며 잔류를 이끌어낸 이강인 선수는
애스턴과 파리생제르망 뉴캐슬 울버햄튼과 
이적설이 났지만 현재
 
파리생제르망이 젤 유력 하다고 
메디컬 테스트도 했다면서 
기사가 났습니다
 
다음은 이번 U-20 월드컵 
대한민국 4강 진출에 기여한 김지수 

우리나라 항상 
수비가 문제였는데 
김민재 다음으로 유럽 진출 수비수 
나오네요 
 
리버풀과 브랜트포드 
이야기가 나왔는데 
브렌트포드로 갈 거 같네요 
 
리버풀이 아니라 아쉽긴 하지만 
저번 시즌에 프리미어로 
승급해 9위로 시즌 마무리 하며 

이반토니를 앞세워 돌풍을 일으킨 팀입니다.
물론.. 토니는 베팅 규정을 어겨 8개월 출장 정지이긴 하나
토트넘 상대로 3:1 승리에 기여한 "음뵈모"가 있죠 ㅎㅎ
 
담시즌 토트넘 브렌트포드 경기나 
울버햄튼 브랜트포드 경기할 때 
너무 재미있을 거 같아요 ㅎㅎ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