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이 소원을 말하면 2화 전무송 할아버지
본문 바로가기
  • 남빠의 정보 공유
공유/연예인

당신이 소원을 말하면 2화 전무송 할아버지

by 남빠 2022. 8. 23.
728x90
반응형

당신이 소원을 말하면 2화 전무송 할아버지

오늘도 역시나 드라마를 보다가 정말 괜찮은 배우분이 나오셔서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다들 한 번쯤 뵀을 거 같습니다 전무송 님이십니다.

데뷔는 연극 춘향전으로 하셨네요 

작품도 방송 30개 영화도 70개 좀 넘게 찍으셨는데 

이 분이 태조 왕건에도 나오셨고 조연으로 많이 나오셨습니다.

 

밑에 사진은 더킹 영원의 군주의 전무송 님 컷입니다. 

내일에서는 6.25 참전 용사의 마지막 하루 이영천 역으로 나오셨네요 

그리고 현재 제가 보고 있는 드라마 당신이 소원을 말하면 2화~3화까지 나오시는데 

먼가 찐한 감동을 줍니다. 스포일러 하긴 싫어서 더 언급은 안 하겠지만 그냥 한번 보시는 걸 강추합니다.

전 지금 엊그제 보고 오늘 다시 1화부터 4화까지 보고 있네요 ㅠㅠ

아 사진 올리며 보니까 또 눈물 날 거 같네요 ㅠ

그리고 또 이렇게 드라마로 보고 또 포스팅하며 보니까 

故송재호 님과 좀 닮으신 거 같더라고요 ㅠㅠ 

 

이렇게 울컥 거리는 감정을 안은 채 포스팅을 마칠까 합니다.

전무송 님 앞으로도 활발한 활동 이어 나가길 바랍니다 파이팅 하세요!!  

 

금도 이벤트 중인가 모르지만 웨이브 첫 결제 100원입니다~

전 그렇게 해서 결제해서 봤습니다.

 

이벤트 확인해서 혜택 꼭 받으시고 당신이 소원을 말하면도 보시길 바랍니다 정말 강추입니다.

또한 본방은 수요일 목요일 KBS2 9시 50분 드라마입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