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역에 관한 좋은 정보와 맛있게게 끓이는 법
본문 바로가기
  • 남빠의 정보 공유
공유/음식 정보 & 레시피

미역에 관한 좋은 정보와 맛있게게 끓이는 법

by 남빠 2021. 8. 23.
728x90
반응형

미역에 관한 좋은 정보와 맛나게 끓이는 법

 

 

출처 : http://www.etoland.co.kr/bbs/board.php?bo_table=tip01&wr_id=44385 

 

미역에 관한 좋은 정보와 맛나게 끓이는 법

정보게시판,유익한정보,정보

www.etoland.co.kr

불과 몇 달 전만 해도 미역국만 계속 먹은 적이 있었습니다

와이프가 둘째 임신해서 낳고 산후조리할 때까지 먹었는데요 

 

미역국이 피를 맑게 한다는 건 많이 들어 봤는데 이렇게 많은 효능이 있는지는 포스팅하면서 

알게 됐습니다. 

 

근데 참 신기한 건 먹어도 먹어도 질리지가 않네요 

엊그제 와이프가 씻어 논 미역 먹자고 해서 꺼내 보니.... 이미 맛이 간 상태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결국엔 김치찌개 해주더라고요 ㅎㅎ 

내일은 미역 사다가 미역국 해달라고 졸라 봐야겠네요 ㅎ

결혼은 미친 짓이다? 아니 결혼은 해봐야 안다 

 

라고 생각 합니다 당연히 한 사람의 인생에 다른 한 사람이 

들어오는 거기 때문에 쉽지 않지만 그래도 함께 인생의

희로애락을 공유할 옆 사람이 있다는 건 좋은 거 같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미역국 포스팅 하다 보니 추억이 떠오르다 보니 별소릴 다하네요

아무튼 내일 저녁엔 취향대로 미역국 드셔 보시는 건 어떠세요 

 

전 맑고 깔끔하게 조개나 홍합 미역국 한번 해 달라고 하려고요 

모두 좋은 음식 많이 먹고 건강해지세요 ~! 남빠~!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