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찌는 과자 랭킹
본문 바로가기
  • 남빠의 정보 공유
공유/음식 정보 & 레시피

살찌는 과자 랭킹

by 남빠 2021. 8. 15.
728x90
반응형

살찌는 과자 랭킹

 

저도 예전에는 과자를 많이 사 먹었는데요 생각해 보니 요즘에는 과자를 잘 안 먹게 되네요

이유는 웬지 모르게 과자가 막 먹고 싶다는 생각이 안 들더라고요

 

그래서 오늘은 살찌는 과자 랭킹을 소개드리려고 합니다.  

이 중에서 제가 많이 먹었던데 

스윙칩 다이제 쌀로별 빼고는 다 많이 먹었던 거네요 근데 다이제가 생각 보다? 칼로리가 낮네요 

 

지난주 목요일에 건강검진을 했는데 몸무게가 늘었네요 헐헐

원래 잘 안 먹긴 했지만 아예 끊고 살아야겠습니다. 

여러분들도 뭐가 됬던지 적당히가 좋습니다 모두 파이팅하세요~! 남빠~  

 

구독 공감 댓글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