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수홍: “정말로... 정말 안 잊을게“
본문 바로가기
  • 남빠의 정보 공유
공유/연예인

박수홍: “정말로... 정말 안 잊을게“

by 남빠 2022. 12. 13.
728x90
반응형

"그 옛날 소녀 지혜"

엄청 귀엽게 생겼네요 

수연 : 그런 스키장을 1박 2일 가본다는 것 자체가  

수연 : 태어나서 처음 이어서

스키를 못 타던 어린 수연 

스키장 밑에서 저 혼자 놀고 있으니까 

아저씨가 계속 제 손 잡고 옆에 데리고 다녔어요

근데 애들이 다 수홍 아저씨 손 잡고 싶어 했어!

10명이 나눠서 손가락 하나씩 잡았잖아! 

수홍 아저씨한테 행사 제의가 들어오면

행사비 대신 우리 아이들도 참가하게 해 주세요!

너 어떻게 알았어 

수연도 어른이 돼서 알게 된 사실

아이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 주고 싶었다는 박수홍 님!

본인 MC료 대신해 캠프를 준비했다 함

수홍의 뜻에 함께 해준 관계자 

뮤지컬도 보여주고 수족관도 보여주고 다 해줬네~

수홍 아저씨는 진짜.. 

"나의 키다리 아저씨

저는 보육원 퇴소하고 나서도

보육원 차량이 너무 낡았다는 소식을 듣고

열심히 모은 적금으로 후원금 전달 

왜 너희들이...

박수홍 그런 사건 있었는데도 기부했네요 

역시 박수홍 님 천사!

내가 너희들 만나면 웃게 해줘야 하는데... 

 

정말 안 잊을게

으응?

억울한 거 믿어 준거 안 잊겠다고 한 듯 

와 ㅋㅋㅋ 종교냐고.. 무조건 믿어 준다는..

엄청 울었다네요 ㅠㅠ 삼자인 저도 그런데 오죽했을까요

아저씨 우는 거 첨 본다면서 같이 울었다는데 입모양이 우쮸쮸 하려는 거 같음

어릴 때 해준 게 있으니..

인터뷰해 줬다는 ㅠ 

1초도 고민 안 했다네요 ㅠㅠ 

애써 눈물을 참아 보지만

결국 울음바다~ 

 

하지 마 ~ 이러면서 우네요 ㅋㅋ

 

 

 

 

이분 말 이쁘게 하네요 ㅠ

우리가 같은 거예요 아저씨가 갚을 게 아니라 ~ 키야

 

박수홍 님 정말 안타깝죠 ㅠㅠ 

바른 연예인 이미지로 좋은 일도 많이 하신 거 같은데 

https://namu.wiki/w/%EB% B0%95% EC%88%98% ED%99% 8D%20% ED% 9A% A1% EB% A0% B9%20% ED%94% BC% ED%95% B4%20% EC% 9D%98% ED%98% B9%20% EB%85% BC% EB% 9E%80

 

박수홍 횡령 피해 의혹 논란 - 나무위키

고소와는 별개로 28일에 혼인신고 소식을 알렸다. 혼인 상대는 평범한 일반인이며, 그런 만큼 지나친 관심이나 무분별한 추측은 삼가 달라는 부탁을 남겼다.

namu.wiki

일단 혹시라도 모르는 분들 있을까 봐 나무 위키 자료 링크 올려놓습니다.

요약하자면 친형이 박수홍이 번 돈을 펑펑 쓰고 회삿돈을 횡령했는데 

충격적인 건 여기서 가스 라이팅이 존재했고 부모도 친형의 편에서 서서

 

박수홍이 벌어다 준 돈을 같이 썼다는 점입니다 

부모가 자식 돈을 쓸 수 있습니다 

 

그런데 왜 박수홍이 힘들게 번 돈으로 친형 자식까지 호의호식하며 산 것도 모자라 인스타에 

이거 말고 더 충격적인 건 

과거 방송에서 조카가 한 말 중에 삼촌 유산은 다 내 것 이라고도 했다 합니다

이게 제대로 된 부모와 자식 맞을까요? 

자식이 잘못된 길을 가면 알려줘야 하는 게 부모인데 이건 부모가 잘못된 길로 인도하는 꼴이네요 ㅠ

 

박수홍 님은 최근까지 공판 중인 걸로 기사가 나오고 있네요 

http://www.stoo.com/article.php?aid=84213024178 

 

주요증인 박수홍, '횡령 부인' 친형과 치열한 공방전 돌입 [ST이슈]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방송인 박수홍과 친형 부부의 공방전이 치열해진다. 친형 측이 61억 원 횡령 혐의를 부인하자, 검찰은 관련 증인들을 채택할 것을 예고했다. 박수홍은 주요 증인으로

www.stoo.com

 

정말 박수홍 님 잘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꼭 이겨서 받아낼 돈 다 받아 내셨으면 좋겠습니다 ㅠ   

파이팅 하세요!! 

추가로 

박수홍이 아버지한테 맞은 이유 (newspic.kr)

 

박수홍이 아버지한테 맞은 이유

100억 넘게 횡령한 가족에게 인사를 하지 않았기 때문

m.newspic.kr:80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