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윤아 인스타 (티아라 지연 결혼식)
본문 바로가기
  • 남빠의 정보 공유
공유/연예인

오윤아 인스타 (티아라 지연 결혼식)

by 남빠 2022. 12. 11.
728x90
반응형

오윤아 인스타에 올라온 사진입니다 물론 퍼왔습니다

https://www.etoland.co.kr/bbs/board.php?bo_table=star01&wr_id=683741 

 

오윤아 인스타 (티아라 지연 결혼식)

오윤아 인스타 (티아라 지연 결혼식)

www.etoland.co.kr

오윤아 님이 벌써 42세이십니다.

예전에 레이싱걸 할 때부터 너무 팬이었는데 

그리고 지연 결혼식은 공부의 신의 인연으로 갔다 왔나 봅니다.

 

그리고 지연 프로필

지연도 벌써 나이가 29세입니다 와 티아라 데뷔 때부터 보고 

공부의 신도 너무 재미있게 봤는데 공부의 신이 벌써 12년 전이네요 

제가 24살 때...ㄷㄷ 

배우자는 황재균으로 KT 소속 야구선수입니다.

그럼 황재균도 프로필로 ㄱㄱ 

87년 생이면 저랑 동갑이네요 

황재균 선수면 그래도 국내 야구팬분들께

인지도 없는 야구 선수는 아닙니다.

 

 

 

 

 

 

 

 

 

 

 

 

 

 

 

 

 

 

 

지연아 내보다 어리니까 ㅋㅋㅋ 이름 부를게

너무 축하한다 ㅠㅠ  

그리고 오윤아 님 드라마에서 더욱 활발한 활동 해주세요 

 

황재균은... 알아서 해주면 되고 ㅋㅋㅋㅋㅋㅋ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