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츠 차주 수준
본문 바로가기
  • 남빠의 정보 공유
유머&감동/유머

벤츠 차주 수준

by 남빠 2022. 12. 25.
728x90
반응형

 

 

벤츠 차주 수준.jpg

.

www.etoland.co.kr

마지막이 너무 재미있는 거 같아서 퍼왔습니다. 

수둔이 먼가 하고 찾아보니 정보가 별로 없는데 댓글에 저와 같은 분이 계셔서 

설명해 주신 분이 계시네요 

이런 거라고 하는데 쉽게 말씀드리면 벤츠가 지나가다 

비 고여 있는 데를 지나가다 글쓴이한테 뿌렸다는 거 같습니다.

그런데 벤츠 차주 분 께서 우산 쓰고 와서 죄송하다며

10만 원을 줬다는 얘기인 거 같습니다

 

저도 예전에 인도에 있다가 많이 맞았던 거 같은데 머 딱히 대응할 방법이 없어서

그냥 혼잣말로 하고 말았는데,

 

벤츠 차주분이 천사네요~ ㅎㅎ 

오늘 크리스마스 였습니다. 

다들 잘 보내셨는지요?ㅎㅎ 

 

전 아이들 데리고 집 앞 키즈카페 비슷한 곳 갔다 왔네요 ㅎㅎ

자~ 내일부터 또 출근해서 1주일만 하면 연말 되는군요 

 

방문자분들 구독자분들 남은 한 해 마무리 잘하시고 

건강하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