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미쳤다는 학교교복 근황
본문 바로가기
  • 남빠의 정보 공유
유머&감동/유머

현재 미쳤다는 학교교복 근황

by 남빠 2023. 1. 11.
728x90
반응형

와 여러분 이게 맞는 거예요? 

남학생 교복은 한 벌에 105만원
여학생 교복은 한 벌에 107만 원
학교 측에서는 유명 디자이너가 수작업을 하기 때문이라고 설명

 

제가 고등학교 졸업한 지 17년이 지나긴 했지만

이 정도로 가격이 올랐다니 했는데 

 

사진 밑에 유명 디자이너가 수작업을 하기 때문 이라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학교 연예 대상 감 아니에요? 

아니 디자인이라고 해봐야 한 명 한명 포인트를 넣어 주는 것도 아니고

 

똑같은 디자인으로 입는데 유명 디자인이 왜 필요하고

수작업이 왜 필요하냐고 ㅋㅋㅋㅋ

미치겠네요 

 

또 유통이?!!?;

 

요즘 소 값 엄청 떨어진 거 아시나요?

근데 소고기 먹으면 가면 가격 하나도 안 내림

 

그 원인을 생각해보면 유통을 생각 안 할 수가 없음...... ㅠ 

 

#교복 미친 근황

#학교교복

#교복

#교복한벌당 100만 원

 

728x90
반응형

댓글